[오늘 뭐 먹지] 롯데슈퍼·정관장·하이트진로 외

[오늘 뭐 먹지] 롯데슈퍼·정관장·하이트진로 외

프라임경제 2023-11-23 11:36:05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1월2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슈퍼는 23일부터 29일까지 한 끼 식사를 책임질 다양한 신선, 가공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슈퍼에 찾아오는 고객 대부분이 한 끼 식사 준비를 하고자 방문하는 것이 많은 점을 감안, 주요 반찬 재료와 간편식 위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슈퍼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신선한 한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양념 한우 불고기(800g)'를 기존 대비 반값에, 국거리 반찬에 자주 사용되는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용(100g)'은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1인 가구가 먹기 좋은 '호주산 한끼 스테이크 3종(살치, 안심, 부채살)'도 각 2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선보인다.

롯데슈퍼가 23일부터 29일까지 한 끼 식사를 책임질 다양한 신선, 가공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슈퍼

소고기 외에도 겨울철 묵은지와 같이 요리해 먹기 좋은 재료인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돼지고기 김치찜이나 등갈비 김치찜으로 만들어 먹기 좋은 '국내산 돼지갈비찜용(1kg)' '한돈 등갈비(400g/팩)'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5%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필수 반찬인 김치와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델리, 가공 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이외에도 식사 후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과일, 가공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슈퍼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K품종 상생딸기(500g/팩)'와 '제주감귤(3kg/박스)'을 기존 대비 10%가량 할인해 선보인다. 더불어 '하겐다즈 피스타치오&크림맛(403mL)'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하겐다즈 12개 품목에 대해 '원 플러스 원(1+1)'으로 진행,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정관장이 프리미엄 꿀인 마누카 꿀 1위 브랜드 '콤비타'와 손잡고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마누카'를 선보인다.

'홍삼마누카'는 124년 역사의 글로벌 1위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홍삼과 50년 전통의 세계적인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 꿀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된 스페셜 제품이다.

마누카꿀은 전 세계에서 뉴질랜드만 자생하는 마누카꽃에서 채밀한 100% 천연 벌꿀이며, 그 중에서도콤비타는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UMF 라인선스를 획득한 마누카꿀의 대표 브랜드다.

정관장과 콤비타의 만남으로 탄생한 '홍삼마누카'는 정관장의 엄격한 관리를 거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에 콤비타의 철저한 품질 관리를 적용한 100% 뉴질랜드산 UMF10+(Extra Premium급)마누카꿀에 생강, 모과 등을 더해 지구의 에너지를 담아내기 위한 노력이 담긴 제품이다.

스틱형태로 휴대가 편리한 '홍삼마누카'는 1포에 홍삼농축액 1g과 마누카꿀 umf10+ 750mg가 담겨있다. 

남양유업은 내달 6일까지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라인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비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렌치카페 디카페인'과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스테비아' 제품 중 하나를 구입 후, 개인 SNS 채널에 구매 내역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팔 전기포트,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스테비아 카페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임지연과 함께하는 '이름있는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의 TV CF 본편을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이름 있는 케이크'라는 컨셉으로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TV CF에는 최근 스초생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지연이 참여했으며, 배우의 독보적인 세련미와 강렬한 매력의 임지연이 스초생과 만나 마치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임지연과 함께하는 '이름있는 케이크 스초생' 케이크의 TV CF 본편을 공개했다. © 투썸플레이스

이번 CF는 강렬한 레드와 민트 컬러로 홀리데이 시즌 '인간 스초생'으로 변신한 배우 임지연이 맨손으로 케이크를 잡고 달콤한 먹방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상큼한 딸기와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초코볼을 사용해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스초생을 입 안 가득 베어 무는 임지연의 먹방에서 케이크의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마지막에는 속삭이며 이름을 묻는 임지연의 나레이션과 함께 '스초생'이라는 이름이 화면을 채우며, 이와 함께 다양한 시즌 케이크들이 등장해 2023 홀리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투썸플레이스에서 4년만에 진행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공중파와 주요 케이블 채널에 방영되는 TV CF뿐 아니라 SNS 채널,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포함한 고객 접점의 전방위 매체를 통해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비는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 향상을 통해 동반 성장하고자 투썸플레이스 가맹 본부에서 전액 부담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4일부터 한 달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의 이름을 짓는 '투썸 작명소' 이벤트를 선보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 콘텐츠에 댓글로 아이디어 넘치는 애칭을 적으면 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투썸 작명소'의 각 우수작 당선자에게는 '아이폰 15'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월6일부터는 광고 속 임지연의 강렬한 스초생 먹방을 따라 해 보는 '먹방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퍼런스가 100% 자연유래향 핸드케어라인 '핸드티라피' 출시를 기념, 바쁜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제안하는 브랜드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 5분'을 오는 11월25일부터 12월3일까지 운영한다.

티퍼런스는 항산화의 보고로 알려진 '퍼플티'를 활용한 프리미엄 티(tea)& 센트케어(Scent care) 브랜드다. 신규 런칭한 핸드케어 라인 '핸드티라피'를 오감으로 체험하고, 해당라인의 시그니처 향기를 활용해 특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 5분'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규 '핸드티라피 2종'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100% 자연유래의 시그니처 향기를 활용한 색다른 휴식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가득 채울 티퍼런스 핸드티라피의 시그니처 향은 300년 전통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자연유래 조향 노하우를 담은 향으로, 인공향료에 민감한 분들도 자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에서 진행되며, 총 3층으로 구성된다. 1층은 '바쁜 일상을 멈추다'라는 컨셉으로 멈춤과 쉼을 시각화한 공간이다. 케냐 고원에 위치한 퍼플티 다원을 형상화한 배경 위 휴식을 상징하는 침대를 배치한 메인 포토존이 위치해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향기를 통해 퍼플티 향기에 온몸이 휩싸인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따뜻한 퍼플티를 시음하며 온몸 가득 퍼지는 퍼플티의 온기와 풍미에 빠져드는 경험도 제공한다.

이어 2층은 '향기로 시간을 멈추다'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출시된 2종 핸드크림의 포레스트향과 프레쉬가든향을 활용, 오감으로 휴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향기 속의 핸드케어, 빛이 단절된 공간 속의 잠시 멈춤 등 다양한 형태의 '티라피(tearapy)'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티라피는 '차'의 영어 단어 '티(tea)'와 치료, 요법을 의미하는 영어단어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로, 티퍼런스 퍼플티 스킨케어가 제공하는 고유의 가치를 담고 있다.

3층 루프탑에서는 '복잡한 생각을 멈추다'는 컨셉의 '청각 티라피' 존을 운영한다. 눈을 감고 싱잉볼 소리에 집중하며 시간이 멈춘듯 온전한 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티퍼런스는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기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현장 방문객 1명당 1000원으로 산정, 총 방문객 수에 맞추어 연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SNS 이벤트,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KFC가 블랙프라이데이와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풍성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KFC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KFC의 대표 치킨 메뉴 2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한 버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반한 버켓'은 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4조각과 갓양념블랙라벨치킨 4조각으로 구성된 메뉴로,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을 선택의 고민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반반한 버켓' 프로모션은 오는 11월27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는 딜리버리를 제외한 매장 방문 및 KFC 앱 내 예약 기능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KFC는 징거버거 다리살 2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오는 연말까지 버거 필렛을 통다리살 필렛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KFC 시그니처 메뉴 징거버거의 닭가슴살 필렛을 부드러운 통다리살로 변경해 더욱 촉촉하고 육즙 가득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메뉴는 징거버거를 포함한 징거BLT 버거, 징거타워버거, 핫치즈징거버거, 징거더블다운맥스다.

버거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매장 방문 및 KFC 앱의 징거벨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수입주류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유명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과 유통계약을 맺고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11월25일부터 12월3일까지 서울 가로수길 에어드랍스페이스에서 커티삭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100년이 된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MZ 세대에겐 재미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

커티삭은 19세기에 건조된 범선 '커티삭'을 모티브로,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에 탄생한 위스키이다. 가짜 위스키가 만연했던 당시 진품만을 취급했던 선장 '윌리엄 맥코이'가 유통하면서 유명해졌다. 지금까지도 미국에서 '리얼 맥코이'는 '진짜'라는 뜻으로 통용된다.

커티삭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커티삭의 배경이 된 범선을 형상화한 포토존, △선원으로 분장한 연극배우들과 함께하는 미션수행존, △커티삭 굿즈를 만날 수 있는 기프트존, △'2023년 아시아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사우스사이드팔러와 함께 개발한 하이볼, 칵테일 시음존 △국내 단 1병만 들어온 커티삭 23년산 전시존 등 5개층 10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미션을 수행하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머시브(immersive: 몰입하는) 콘셉트의 '리얼 맥코이를 찾아라' 미션 수행 방식이 눈길을 끈다. 6개의 방들을 돌아다니면서 미션카드에 적힌 임무들을 연극배우들과 풀어가는 방식으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커티삭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이 가능하며, 평일 16시부터 22시까지 주말 13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프레시지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최현석 셰프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연말 홈파티 밀키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레시지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집에서도 손쉽게 레스토랑 수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최현석 셰프와 손잡고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프레시지는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제품이 매 출시 때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연말 홈파티 밀키트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프레시지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최현석 셰프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연말 홈파티 밀키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 프레시지

이번 제품은 3종 모두 고기를 메인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 라인업을 구성했다. 최현석 셰프의 차별화된 레시피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냈으며, 셰프가 직접 여러 차례 품질 테스트를 거쳐 맛에 대한 퀄리티를 극대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질 좋은 부채살에 부드러운 감칠맛의 크림페퍼콘소스와 메쉬드 포테이토, 그린빈을 더해 완성도 높은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현석의 가니쉬스테이크' △소고기 부채살에 향긋한 풍미의 버터소스와 바게트, 느끼함을 잡아줄 마늘과 홀그레인머스타드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최현석의 버터스테이크' △멕시칸 시즈닝을 곁들인 돼지고기, 새우, 닭다리살 토핑과 다양한 채소, 소스 3종(치즈/살사/사워크림)을 또띠아에 올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최현석의 멕시칸 파히타' 총 3종이다.

'연말 홈파티 밀키트 3종'은 단품 자체로도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며, 와인 등 주류와의 페어링 시 더욱 훌륭한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쿠팡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연중 최대 세일 시즌을 맞이해 오랜 기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네스프레소 코리아 16주년 기념 특별 커피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리지널 커피 전 품목을 1 캡슐 당 5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커피 종류에 따라 최대 2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다만 이번 시즌 한정 커피인 페스티브 커피 3종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할인 프로모션은 23일부터 26일까지 단 4일간만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그리고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 코리아 16주년을 맞이해, 연말 라이브방송도 준비돼 있다. 23일 저녁 8시, CJ ONSTYLE 채널을 통해 버츄오 팝 홈카페 세트, 캡슐 패키지 세트 등 다양한 상품 구성에 추가 커피 증정 및 액세서리 선물 혜택까지 담은 라이브가 진행 예정이다.

삼양사가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 부담을 낮춘 음료용 시럽을 선보인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23일 '제로슈가 카페시럽' 4종(일하기시럽, 밥하기시럽, 운동가기시럽, 공부하기시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로슈가 카페시럽은 커피, 차, 주스 등에 첨가해 단 맛을 높이는 음료용 시럽으로, 4가지 향으로 나뉜다. '일하기시럽(플레인)'은 직장인, '밥하기시럽(바닐라)'은 1~2인 가구와 주부, '운동가기시럽(헤이즐넛)'은 운동하는 사람, '공부하기시럽(캐러멜)'은 학생과 취업준비생을 겨냥한 제품이다.

색다른 제품명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이 입버릇처럼 말하는 '~하기 싫다'는 표현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직장인,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이들의 힘든 일상이 시럽처럼 달달하게 바뀌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제로슈가 카페시럽은 설탕 대신 삼양사가 생산하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음료의 당도와 향을 높이고 열량 부담을 낮췄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함유된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인 대체 감미료다. 과당과 유사한 물성과 깔끔한 단맛이 나는 특성 덕분에 음료, 스낵, 유제품, 소스 등에 두루 적용된다.

파리바게뜨가 이강인 선수가 속한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의미도 담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간단하다. 먼저 12월19일까지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또한, 12월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파리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파리 생제르맹' 경기 VIP 관람 티켓(인당 2매)과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2등(15명)에게는 PSG 공식 유니폼, 3등(100명)에게는 PSG 공식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 부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딸기, 초콜릿, 크림 등 최고급 재료와 설원,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모자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인기 모델은 매년 조기 품절되는 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우선, 시그니엘 서울의 '페이스트리 살롱(Pastry Salon)'에서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설원을 표현한 케이크와 루돌프, 북극곰을 형상화한 미니 케이크를 선보인다.

블루베리 필링을 층층이 넣은 치즈 케이크에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등을 사용해 영롱한 트리 소품을 오마주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 체스트넛 바닐라 가나슈, 바닐라 크림, 헤이즐넛 프랄린, 밤머랭 등으로 설원을 표현한 '화이트 몽블랑'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체리 가나슈, 베일리 가나슈 등으로 만든 2만원대 미니 케이크도 함께 준비했다.

시그니엘 부산의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앙증맞은 크기의 핑거큐〮브 케이크까지 다양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코코아 맛과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크림에 향긋한 자스민 무스, 아몬드, 머랭을 올려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가 연상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크림치즈 무스와 피스타치오 다쿠와즈, 생딸기로 꾸며 크리스마스 원형 트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선보인다. 또 아기자기한 핑거큐〮브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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