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올리언스 스토어'와 리워크 컬렉션

LF 헤지스,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올리언스 스토어'와 리워크 컬렉션

머니S 2023-11-23 11:11:31 신고

3줄요약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헤지스는 부산을 기반으로 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올리언스 스토어와 협업한 리워크(재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리워크 인 프로그레스'(Rework In Progress)라는 테마의 이번 컬렉션은 헤지스가 선보이는 첫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로 판매시기가 지난 재고 및 재판매를 할 수 없는 훼손 반품 제품들을 해체, 재해석한 친환경 성격의 컬렉션이다.

헤지스는 이번 프로젝트의 파트너로 올리언스 스토어를 선택했다. 부산 해리단길에서 아메리칸 캐주얼을 콘셉트로 한 빈티지 편집샵에서 시작해 오리지널 밀리터리 원단과 폐원단, 폐자재를 활용한 독특한 자체 디자인의 리워크 제품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다.

윤정희 LF헤지스 사업부장은 "패션업계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인 재고 문제를 보다 친환경적이면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 다뤄보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며 "세대를 거듭해 오래 입어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헤지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는 한편 과감하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시도한 만큼 희소가치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온라인 판매 없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는 압구정에 위치한 '라움 이스트'에서 판매하고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는 헤지스 명동점 '스페이스 H'에서 구매해 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의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워크 체인 숄더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