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채나 만나고"... 승한 수빈 비공개 라방에서 현역 걸그룹 멤버 언급에 모두 깜짝놀랐다

"은채나 만나고"... 승한 수빈 비공개 라방에서 현역 걸그룹 멤버 언급에 모두 깜짝놀랐다

원픽뉴스 2023-11-18 18:28:05 신고

3줄요약

그룹 라이즈 멤버 승한이 지인들과 함께한 SNS 라이브 방송 영상이 유출돼 논란이 되고있는데 현역 걸그룹 멤버까지 언급되며 충격을 안겼습니다.

은채, 승한 / 사진 = 인스타그램
은채, 승한 / 사진 = 인스타그램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재 비계 라방 유출돼서 난리난 라이즈 승한, 투바투 수빈"이라는 게시물이 확산됐습니다. 당시 라이브는 승한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투바투) 수빈 외 2명이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출된 영상 장면에서 수빈은 승한에게 "재미가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승한은 "아니 뭐 재미가 없으라 한 건 아니고 팩트잖아 팩트"라며 "네(수빈)가 춤 못추고 노래 못하고 랩도 못하면서 '뮤뱅' MC 하나 했다고"라고 놀렸습니다.

수빈 발가락 욕 / 사진 = 인스타그램 
수빈 발가락 욕 / 사진 = 인스타그램 

 

그러자 수빈은 "기다려봐. 보여줄 거 있어"라며 발가락으로 만든 욕을 보여줬고, 승한은 "더럽다"며 질색했습니다. 이를 보고 판단했을 때, 두 사람은 허물없는 절친한 사이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한 걸그룹 멤버의 이름이 거론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승한이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를 언급하며 "우리 은채나 만나고"라고 말한 것입니다. 이를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열애설을 우려했고, 또 해당 걸그룹 멤버가 괜한 피해를 입는 것이 아니냐며 비난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라는 단어가 승한의 소유를 뜻하는 것인가 아니면 '만나고'에서 수빈 은채가 사귀는게 아닌가 다양한 해석까지 나왔습니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비공개 계정을 통해 진행됐기 때문에 누리꾼들은 지인에 의한 유출이라고 추측하고있습니다. 

승한 수빈 라이브 방송에 대한 댓글 상황 / 사진 = 네이트판
승한 수빈 라이브 방송에 대한 댓글 상황 / 사진 = 네이트판

 

승한 사생활 사진 유출 재조명

이에 앞서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 승한은 데뷔 전 사생활 사진 유출로 인해 곤욕을 치른 바 있는데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승한이 침대에 누워 한 여성과 입을 맞추는 사진이 유출됐습니다.

이후 승한은 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를 앞둔 정말 중요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개인적인 일로 팀에 피해를 끼쳤고 멤버들과 회사 직원분들께도 실망을 드렸다"며 "라이즈를 응원해주고 계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SM엔터테인먼트 또한 "무단 유출 및 유포행위는 명백한 위법행위"라며 "범죄 사실이 확인되는 건에 대해 모두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니, 이번 일과 관련해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