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수술비가 이게 맞아?"... 개통령도 당황하게 한 강형욱 반려견 수술비에 모두 경악했다

"강아지 수술비가 이게 맞아?"... 개통령도 당황하게 한 강형욱 반려견 수술비에 모두 경악했다

원픽뉴스 2023-11-11 17:52:05 신고

3줄요약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반려견 수술비로 거금을 결제했는데 금액까지 공개하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강형욱 / 사진 = 보듬TV
강형욱 / 사진 = 보듬TV

 

2023년 11월 11일 오후,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강형욱 반려견 병원비 최초공개 (부제: 형욱의 지갑. 개통령도 한도가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강형욱은 "공놀이를 하는데 자꾸 삐뚤게 물고 뭔가 좀 이상해서 아는 원장님한테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치료가 필요할 것 같다더라. '신경이 보이는데?'라고 해서 치과 병원으로 왔다"라며 반려견 '대거'와 동물병원을 찾은 이유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강형욱은 "이 친구가 대거인데 대부분 모르실 거다. 사실 마리노이즈가 3마리"라고 공개했습니다. 이어 "옛날부터 얘를 알고 있었다. 항상 멋지다고 했었다. 근데 사정상 키울 수 없게 됐다더라"라며 올해 5월에 대거가 유럽에서 오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강형욱 수술비
강형욱 / 사진 = 보듬TV

 

 

이때 직원은 강형욱에게 수술 비용에 대해 설명했는데 그는 "초진 비용이 2만 원, 혈액 검사 종합으로 들어가서 쭉 진행하고, 혈압 심박 재고, 심장사상충 키트 검사, 항생 소염제, 마약성 진통제.."라며 병원비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이후 강형욱은 고개를 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형욱 / 사진 = 보듬TV
강형욱 / 사진 = 보듬TV

 

이후 강형욱은 "아직까진 100이다. 더 있으면 더 나올 것 같다. 원래 300 생각했다"라며 병원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어 "개가 아프면 망한다"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다른 개들은 보험을 들었지만, 대거는 아직 보험 가입을 하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강형욱은 대거가 수술 전 프로포폴 주사를 맞는 것을 보고 "얘네들도 중독되나?"라며 걱정했습니다. 이후 수술이 진행되는 동안 강형욱은 양치 교육을 받았습니다. 24년 차 훈련사도 꼭 필요한 교육이기 때문인데 다행히 대거는 수술을 잘 마치고 마취에서도 깨어났습니다. 강형욱은 병원비 결제를 위해 지갑에서 제일 높은 한도의 카드를 꺼냈습니다. 이어 영수증을 보고 "더 길어졌네"라며 애써 웃음 지어보였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