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리퍼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리퍼브 제품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구매 시 3년 동안 필터 교체와 정기 점검 등의 제품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리퍼브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됐거나 전시용으로 사용된 제품을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로 재생산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정신에 맞춰 고객과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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