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8시 데뷔,김계란이 만든 걸밴드QWER

오늘 18시 데뷔,김계란이 만든 걸밴드QWER

예스미디어 2023-10-18 15:55:22 신고

3줄요약

운동 유튜버 김계란이 이를 갈고 만든 걸밴드 QWER 이 오늘 18시 쇼케이스 무대를 하며 정식 데뷔를 한다.

QWER 타마고 프로덕션
QWER 타마고 프로덕션

 

QWER은 김계란과 쵸단이 함게 해외에서 콘텐츠 촬영을 가서 음악과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다 깊은 교감을 하게 되면서 김계란이 파격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시작된 걸밴드다.

QWER 은 가장 먼저 리더인 Q  쵸단을 바탕으로 쵸단과 김계란은 다음 멤버 섭외에 나섰다. 이에 평소 함께 합방을 수차례 진행하였으며 음악에 관심이 많은 마젠타가 W로 합류하면서 드럼의 쵸단 베이스의 마젠타가 모이게 되었다.

 

세 사람은 이후 수많은 인플루언서에게 직접 연락하며 E와 R, 이 돼줄 멤버를 섭외에 나섰다. 수많은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이 과정에서 김계란과 다른 멤버들로부터 받은 연락 인증 글을 올리기도 하였다. 

 

김계란과 멤버들이 추가 멤버 섭외에 열정을 다한 결과 틱톡 스타 400만 팔로워 냥뇽녕냥이 섭외되었다. 냥뇽녕냥은 그동안 틱톡 이외의 플랫폼에서는 활동하지 않았던 멤버로 냥뇽녕냥의 섭외 방송은 엄청난 화제를 모았으며 함께 한 합방 또한 조회수 62만 회에 달하였으며 실시간 생방송 또한 1.6만 명의 시청자가 모일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

 

걸밴드에서 가장 중요한 보컬의 경우 일본에서 아이돌 NMB48에서 활동후 일본 활동을 정리하고 있던 이시연이 맡게 되었다. 이시연은 섭외 당시에 일본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김계란에게 연락이 왔으며 해당 장면 또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이후 QWER 에 합류한 이시연은 매일 팬 카페에서 팬들에게 편지를 쓰며 가장 많은 소통을 하면서 소통왕의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다.

 

타이틀곡 'Discord’ 은 '우리들의 하모니는 불협화음으로부터'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네명의 멤버가 QWER 이란 이름 아래에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그려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오늘로 예정된 팬 쇼케이스는 티켓 오픈 20초 만에 전석이 매진되었으며 공식 팬카페의 회원수 또한 3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유튜브 구독자 또한 35만 명을 기록하였다.

지난 15일 공개한 별의 하모니 스페셜 클립의 경우 조회수 113만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