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가고 17기 온다…"아버지가 OO" 반전 스펙 공개

'나는 솔로' 16기 가고 17기 온다…"아버지가 OO" 반전 스펙 공개

이데일리 2023-10-10 16:51:24 신고

3줄요약
(사진=SBS Plus, ENA)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나는 솔로(나는 SOLO)’ 17기 솔로남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이날 17기 솔로남들은 남다른 비주얼과 반전 매력으로 세 MC를 놀라게 한다. 특히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은 “OO 아니야?”라고 그의 직업을 예상한다. 실제로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OO였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잠시 후 등장한 또 다른 솔로남은 차분한 첫인상과 달리 예상치 못한 이력을 공개한다. 이에 송해나는 “외모를 보고 판단하면 안 되네”라며 감탄한다. 나아가 이 솔로남은 상상을 초월하는 직업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사진=SBS Plus, ENA)


그런가 하면 ‘아이돌급’ 비주얼의 솔로남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다. 이 솔로남의 클래스가 다른 꽃미모에 이이경은 “모델 아냐? 키랑 외모가 심상치 않다”고 예측하고, 데프콘은 “아이돌이나 배우상”이라고 분석한다. 이 솔로남과 마주한 다른 솔로남들 역시 “연예인 같다”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특이한 직군에 있다”, “남들보다 고소득”이라고 예인 뺨치는 외모보다 더 놀라운 커리어를 언급한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7.05%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93%까지 치솟았다. 지난 5주간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나는 솔로’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나는 솔로‘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