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한가위…김호중x송가인x진성x영탁까지, 안방극장 트롯 열전

트롯 한가위…김호중x송가인x진성x영탁까지, 안방극장 트롯 열전

조이뉴스24 2023-09-28 16:00:01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올 한가위 안방극장은 트롯 스타들이 장악한다. 김호중이 28일 첫 스타트를 끊고 송가인, 정미애, 홍자 '미스트롯' 3인방, 진성x김연자가 추석 당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그리고 10월1일엔 영탁이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추석을 맞아 또 하나의 위대한 무대를 선사한다. TV조선 추석특집 콘서트 '그레이트 김호중'은 그가 어린 시절부터 시작했던 성악과, 대중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어 시작한 트로트를 모두 담아냈다. 28일 밤 10시 방송.

그레이트 김호중 [사진=TV조선]

미스트롯 꽃 [사진=TV조선]

김호중은 폭발적인 성량과 깊은 감성을 선보여 관객을 압도하다가도 신나는 곡으로 관객의 흥을 이끌어낸다. 따뜻한 위로부터 즐겁고 신나는 무대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AR 증강현실을 활용해 김호중의 노래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소가 펼쳐진다. 이 밖에 미디어 퍼포먼스, 전구를 빛으로 활용한 연출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도 선보여 김호중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배가시켰다.

'내일은 미스트롯' 진·선·미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3년 만에 다시 뭉쳤다. 공연명은 '꽃'이다. 우리의 국악 소리, 부모님을 향한 사랑, 신나는 퍼포먼스까지 각 다른 매력의 무대를 통해 '원조'의 품격을 보여줄 예정이다. 29일 밤 10시 방송.

송가인은 '우리소리 바라지'와 함께한 무대까지 선보이며 명절의 흥을 더욱 돋울 예정이다. 정미애는 그동안 갈고닦은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땀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혼신의 힘을 다한 무대를 선보였다고. 마지막으로 홍자는 특유의 절절한 감성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로 홍지윤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미스트롯'이라는 공통점 아래 의리와 우정으로 똘똘 뭉친 그녀들의 완벽한 그림이 펼쳐질 예정이다.

KBS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을 선보인다. [사진=소속사, KBS]

'대한민국 국보급 트롯 보컬리스트' 김연자, 진성은 KBS 2TV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으로 뭉친다. 29일 오후 8시40분 방송.

데뷔 50년 차 트로트의 여왕 김연자와 칠전팔기의 아이콘이자 애창곡 제조기인 진성의 조합은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다. '만월만복'은 김연자, 진성이 함께 한 최초의 듀엣무대다.

방송에는 김연자, 진성부터 국악의 대표 얼굴 박애리, 남상일 그리고 국가대표 댄스크루 생동감크루 등 ‘각 장르 국가대표들이 총출동한다. KBS국악관현악단의 흥과 멋에 KBS관현악단의 화성이 어우러져 민족 대명절 추석의 풍요로움을 담아낼 화려한 연주가 함께 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진성의 국악 스페셜 무대도 펼쳐진다. 대금과 함께한 감동의 '일편단심 민들레'와 갈고 닦은 꽹과리 실력까지 깜짝 공개한 '고장난 벽시계', 객석을 감동시킨 '사철가' 무대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다.

김연자는 섬세한 감정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어매'를 불러 곡과 혼연일체된 감동과 여운의 무대를 선사한다. 어머니도 울고 김연자도 울고 객석도 울고, 모두를 눈물 바다로 만든다.

영탁 콘서트 관련 이미지 [사진=에스이십칠]

영탁의 '2022 단독 콘서트 TAK SHOW'가 10월1일 오후 8시40분 채널A를 통해 전파를 탄다.

'2022 단독 콘서트 TAK SHOW'는 지난해 7월부터 개최돼 11월까지 서울, 인천, 대구,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을 거쳐 다시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뜨거운 열기로 이어졌던 영탁의 전국 투어 단독 공연이다.

영탁은 '2022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통해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난 뒤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성대하게 마무리하며 '명불허전'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채널A를 통한 특별 편성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