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한가위 희망나눔 꾸러미 지원 봉사활동 진행...1억1천만원 기부

새마을금고, 한가위 희망나눔 꾸러미 지원 봉사활동 진행...1억1천만원 기부

뉴스락 2023-09-20 13:42:51 신고

3줄요약
지난 19일 서울시 성동구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한가위 희망나눔 꾸러미 지원 봉사활동을 했다.
지난 19일 서울시 성동구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한가위 희망나눔 꾸러미 지원 봉사활동을 했다.

[뉴스락]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9일, 결식아동을 위해 추석을 맞이해 1억1천만원을 기부하고 임직원이 함께하는 '한가위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3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진행됐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 40여명은 1억원 상당의 한가위 꾸러미 1000세트를 직접 제작했다.

'한가위 꾸러미'는 풍성한 명절나기를 위한 식료품 17종과 아동들을 위한 학용품세트로 구성됐다. 완성된 꾸러미는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통해 결식아동1000명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새마을금고는 고객으로부터 받은 믿음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나눔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4월 산불 피해지역 안정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억원을 기부했고, 7월 기록적 폭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지역에 5억원을 기부함과동시에 수해복구 활동에 나선 바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에도 사회적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안타까워하며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동체와 상생의 지속발전을 위해 나눔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