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재하, 6년 만에 무한 애정 가득한 팬들과 함께한 단독 팬미팅 성료!

배우 신재하, 6년 만에 무한 애정 가득한 팬들과 함께한 단독 팬미팅 성료!

더포스트 2023-09-12 16:59:00 신고

3줄요약

배우 신재하가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신재하는 지난9일 스카이아트홀에서6년 만에 팬미팅‘재하를 싣다:載’를 열고 무한 애정 가득한 팬들과 함께했다.

노래‘아로하’를 부르며 등장,감미로운 목소리로 공연장을 채우며 팬미팅 포문을 연 신재하.오랜만에 만난 팬들을 위해 배우로서의 모습 뿐 아니라 인간 신재하의 숨겨진 면모까지 모두 소개하겠다는 컨셉 아래‘인생 타임라인’부터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는‘칭찬해 신!재하’, ‘재하의zip’등 다양한 코너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대본 연습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다는 댄스부터 선택된 단 한 명의 팬을 위한 서프라이즈 폰서트까지 이번 팬미팅을 찾아준 팬들을 향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출해 보는 이들의 감동을 불러일으키기도.

뿐만 아니라 첫 팬미팅 때 팬들과 약속했던 팀의‘사랑합니다’를 엔딩곡으로 선곡해 팬들을 눈물짓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여러분의 사랑이 언제나 기분 좋고,기다려졌고 여러분의 자랑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는 말과 함께“제가 받은 사랑을 절대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평생 연기하며 살겠다.사랑합니다.아주 그리고 많이”라는 소감으로 팬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끝으로 참석한 팬 모두와 함께한 하이터치 이벤트와 직접 준비한 선물까지 증정,끝나는 순간까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팬미팅을 무사히 마친 신재하는10월14일 첫 방송되는 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악인전기’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