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그 가수에 그 팬"... 팬들까지 나섰다!

BTS 제이홉, "그 가수에 그 팬"... 팬들까지 나섰다!

예스미디어 2023-09-11 18:06:28 신고

3줄요약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유기 동물을 위한 꾸준한 선행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BTS 제이홉도 항상 응원하겠다."


사진='버동수' 인스타그램
사진='버동수' 인스타그램

 

지난 10일 유기 동물들에 대한 의료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버려진 동물을 위한 수의사회'(버동수)는 공식 계정에 경남 양산 애견 훈련소 '독점'에서 진행된 유기 동물 41마리에 대한 중성화 수술 봉사 소식을 알리면서 제이홉이 수술 현장에 푸드트럭을 보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버동수' 인스타그램
사진='버동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중성화 수술 봉사에 참여한 전국의 수의사 18명과 경상대 수의과대 학생 5명 등이 제이홉의 푸드 트럭을 이용하고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버려진 동물을 위한 수의사회'는 "봉사 다니면서 커피차 받아본 건 처음이라 색다른 경험도 하고 왔다."며 "세계적인 아티스트 BTS 제이홉도 항상 응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버동수' 인스타그램
사진='버동수' 인스타그램

 

중성화 수술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동물 보호단체 '파란' 또한 공식 계정에 봉사 소식을 전하며 "8시부터 준비를 시작하고 있었는데 BTS 제이홉과 제이홉 어머님이 푸드트럭을 보냈다"며 "시원한 음료수와 맛있는 핫도그 잘 먹었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제이홉은 2년 전부터 남몰래 유기견 쉼터를 후원해 왔다고 알려졌으며, 이번 중성화 수술 대상에는 제이홉이 후원해 온 부산 임곡 쉼터의 동물들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특히 제이홉의 유기견 쉼터 기부 후원이 알려진 이후, 캐리홉(제이홉 팬클럽 이름)이 기부와 중성화 수술 현장에 봉사활동을 함께하면서 이목을 끌었다.

제이홉은 지난 2021년 초록우산어린지 재단에 후원 기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은 "제이홉이 이날 생일을 맞아 장애아동을 위한 후원금 1억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제이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취약계층 위기가정이 크게 늘고 있고, 그중에서도 특히 장애아동들에 대한 지원이 절실하다고 들었다."며 "장애아동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더 확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제이홉은 지난 2018년 인재 양성 및 환아를 위해 1억 5,000만 원을 기부해 그린노블클럽 146번째 멤버가 됐으며, 모교에 장학금으로 1억 원, 2019년 환아 치료비로 1억 원,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해 1억 원을 전달하면서 총 6억 원을 후원했다.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한편 제이홉은 현재 강원도 원주 육군 36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이며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군 복무 중에도 꾸준한 선행을 실천하는 모습에 팬들과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