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이준기, ‘이준기가 곧 장르’ 증명…역대급 세계관의 포문을 열다

‘아라문의 검’ 이준기, ‘이준기가 곧 장르’ 증명…역대급 세계관의 포문을 열다

진실타임스 2023-09-11 07:44:30 신고

3줄요약
배우 이준기 [tvN ‘아라문의 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이준기 [tvN ‘아라문의 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라문의 검’으로 돌아 온 배우 이준기가 대체불가 압도적 존재감으로 화면을 장악했다.

 지난 9일 베일을 벗은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광식/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에서 이준기가 빈틈 없는 ‘1인 2역’ 호연으로 작품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준기는 모두가 두려워하는 대륙 동쪽의 권력자 재림 이나이신기 ‘은섬’과 타곤(장동건)의 양자로 차별 받으며 살아 온 아스달의 총사령관 ‘사야’ 두 역할을 맡아 극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나갔다. 

 첫 방송에서 이준기는 면갑을 벗으며 숨겨 왔던 얼굴을 드러내는 ‘은섬’으로 등장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지는 은섬의 위태로운 정체 발각 위기와 사야가 배냇벗 은섬이 ‘이나이신기’라는 것을 알아채는 전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수많은 아고전사들의 선두에 선 ‘천상 리더’ 은섬이 “폭포와! 아고하 숲의 이름으로!”라고 외치며 전장을 향해 돌격하는 웅장하고 화려한 액션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한편, 두 형제의 가슴 저릿한 서사에도 관심이 쏠렸다. 타곤은 사야에게 전쟁에서 승리해야 아스달의 계승자 자격을 쥐어 줄 수 있다고 말하며 사야를 혼란에 빠뜨렸다. 사야만이 적군의 지도자가 배냇벗이라는 것을 아는 상황에서, 두 형제는 각자의 편에 서서 전쟁에 뛰어 들어 극에 흥미를 더했다. 

 이후 은섬과 함께 하겠다는 ‘사명’을 받아 들이기로 했던 본래 계획을 뒤로하고, 은섬을 꺾어야 스스로 입지를 지킬 수 있는 사야가 괴로워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정까지 요동치게 했다.

 그 뿐만아니라, 2화 말미에서는 무백(박해준)의 주선으로 두 형제의 극적인 만남이 이뤄졌고 사야가 자신의 쌍둥이인 것을 알게 된 은섬은 사야에게 동맹을 제안했다. 하지만 이때 갑자기 사야를 죽이러 온 샤하티로부터 은섬과 사야가 본능적으로 힘을 합쳐 대항해 뭉클한 형제애를 전하기도. 이 가운데 운명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서 또 다시 엇갈린 두 형제의 모습이 이어져 안타까움을 느끼게 했다.

 이처럼 이준기는 절박함이 담긴 현란한 액션 연기와 입체적인 1인 2역 명품 열연으로 ‘이준기가 곧 장르’임을 입증했다. 특히, 상반된 성격을 가진 은섬과 사야의 양면적인 감정을 말투와 눈빛만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표현하며 인물들의 서사에 깊이감을 더해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에 이준기가 앞으로 그려나갈 두 캐릭터가 어떤 운명을 맞이하고 나아 갈 것인지 다음 화를 향한 궁금증이 고조 되고 있다.

 완성도 높은 연출과 웅장한 스케일로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한 이준기 주연의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