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에게 한계는 없다... 신곡 'KOOL' 춤+랩 도전도 통했다! 음원 1위→특급 티켓 파워

포레스텔라에게 한계는 없다... 신곡 'KOOL' 춤+랩 도전도 통했다! 음원 1위→특급 티켓 파워

뉴스인스타 2023-09-07 20:20:03 신고

3줄요약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KOOL'로 늦여름을 불태우고 있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지난 6일 발매한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 'KOOL'(쿨)은 발매 당일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오후 2시 기준) 1위에 올랐다. 또한,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의 사우디아라비아, 스웨덴 지역 톱 싱글 차트에서 TOP 10을 기록하기도 했다.

 

5일 선공개된 'KOOL' 뮤직비디오는 단숨에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진입하며 포레스텔라의 저력을 재확인시켰다.

 

'KOOL'은 포레스텔라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한 업 템포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네 멤버의 청량한 보컬이 올여름 라스트 서머송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늦더위를 날려주고 있다.

 

스핀오프 성격을 따라 포레스텔라는 'KOOL'에서 특별한 새 시도에 나섰다. 클래식을 전공한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 고우림과 조민규는 랩에 도전했고, 네 멤버 모두가 'KOOL' 뮤직비디오에서 군무를 펼치며 흥겨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포레스텔라의 오리지널 곡에서는 처음 만나는 퍼포먼스가 전 장르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실제로 많은 네티즌들은 "포레스텔라에게 한계는 없다", "뭘하든 대충, 흉내 없이 제대로 끝장을 내는 그룹", "상상 그 이상을 보여준다", "어느 장르에도 구애받지 않는 그룹", "공약 선물로 커버 댄스 대신 아예 댄스곡을 선물하는 통큰 포레스텔라", "포레스텔라가 늘 해오던 또하나의 도전이자 모두와 즐기기 위한 축제 같은 곡", "새로운 모습 정말 감격스럽다" 등의 호평을 다국어로 쏟아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0월 열리는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6일 오후 9시 팬클럽 선예매로 오픈됐고, 이는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곧바로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며 포레스텔라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이달 16일과 17일 부산 'The Light' 투어 콘서트,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의 단독 페스티벌을 각각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