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최애 조합은 이거" BTS 뷔, 유퀴즈에서 편의점 꿀조합 공개

"편의점 최애 조합은 이거" BTS 뷔, 유퀴즈에서 편의점 꿀조합 공개

나남뉴스 2023-09-07 17:18:02 신고

3줄요약

방탄소년단 뷔가 '유퀴즈'에 출연해 편의점 '최애 조합'을 밝혔다.

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는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 뷔는 "아침을 먹고 왔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삼각김밥이랑 컵라면 스파게티를 먹었다"며 행복한 미소를 띠었다. 이어 뷔는 "요즘은 사이즈가 큰 참치마요가 있다. 원래는 참치마요가 적게 들어가서 좀 아쉬웠는데 그게 달라졌다"라고 기뻐하기도 했다. 

컵라면과 삼각김밥에 반숙란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다. 뷔는 "삼각김밥에 컵라면 스파게티, 반숙 달걀이 자주먹는 (편의점 조합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뷔는 서울 상경 후 데뷔를 하기까지의 일화도 소개했다. 운 좋게 하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전신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합격했다는 뷔는 욕심 없는 연습생으로 살다 데뷔조가 된 순간부터 열심히 하려고 했다고 고백했다.

특히 뷔는 "그때는 내가 실력이 없었다고 생각해서 나도 멤버들처럼 더 잘해서 누를 안 끼치게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당시 했던 생각을 언급했다. 

 

"상을 받아도 무뎌졌다...어느순간 무대가 무서워져" 뷔, 속마음 고백

유퀴즈에 출연한 BTS 뷔 = 이미지 tvN 제공
유퀴즈에 출연한 BTS 뷔 = 이미지 tvN 제공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상을 받아도 무뎌졌다"며 속마음을 고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유퀴즈를 통해 뷔는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한지 10주년을 맞이했다며 “열심히 했다”며 “저희는 안 건드린 게 없다”며 지난 날의 치열했던 삶을 회상했다.

이에 유재석은 “전 세계를 다니면서 공연하지 않나. 지치거나 때로는 멈칫했던 순간이 있었나”라고 질문했다. 뷔는 “무대에 대해서 자신감이 없어졌던 계기가 어떤 무대를 해도 예전의 새로움과 흥이 없었다. 심장 박동이 빨리 뛰는 게 무뎌졌다”고 털어놨다. 

또한 뷔는 “무대를 하기 무서웠던 적도 많았다. 무대를 하고 상을 받는 게 무뎌지기 시작했다. 아무리 좋은 상, 큰 상을 주셔도 예전의 그 감동이나 기쁨, 소중함을 잃어버리게 된 것 같았다. ‘안 되겠다. 이거 큰 문제다’ 싶었다”며 당시 마음상태를 고백했다. 

그러면서 “새로움이 필요했다. 더 힘들게 초심도 잡으면서 공연을 해보자고 했다. 그래서 ‘달려라 방탄’이 나왔던 것 같다. 우리가 다시 마음잡고 나아갔던 이유는 ‘그래도 좋아서. 이게 내 행복이니까’였다. 그걸 생각하니까 무뎌진 것들이 다시 바르게 잡히기 시작했던 것 같다”며 '달려라 방탄' 곡의 탄생 비하인드를 설명했다. 

한편 뷔는 오는 8일 오후 1시 첫 솔로앨범 ‘레이오버’(Layover)를 발매한다. 이번 솔로앨범은 '뉴진스 프로듀서' 민희진이 함께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