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ZIC 브랜드로 엔진오일 시장뿐 아니라 전력효율화 시장을 선점, 글로벌 윤활유 시장의 알짜기업이자 1위기업을 넘어 미래기업으로 탈바꿈하겠습니다.”SK엔무브 박상규 사장이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의 미래 비전을 발표했다. 5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에서 열린 ZIC의 미래 비전 발표자리인 ‘ZIC 브랜드 데이’에서다.박 사장은 “SK엔무브는 사업초기부터 글로벌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매출의 80%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내다본 선구안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유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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