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안혜경, 연이은 비공식 연애 끝 결혼 발표에 모두들 '깜짝' 놀라

김동욱 안혜경, 연이은 비공식 연애 끝 결혼 발표에 모두들 '깜짝' 놀라

투데이플로우 2023-09-04 19:07:57 신고

3줄요약
투데이플로우

최근 스타들의 깜짝 결혼 발표가 이어져 모두들 놀란 와중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 사실을 알린 이들은 누가일까?

배우 김동욱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동욱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동욱은 올 겨울 품절남이 된다 . 30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예비신부, 뛰어난 미모의 비연예인”, “배우 김동욱이 비연예인 연인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보게 됐다”고 밝혔다.

키이스트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김동욱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우 김동욱은 이로써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게 됐다. 김동욱은 지난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진다.

김동욱은 데뷔 이후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얼굴을 알린 그는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 '하녀들', '손 the guest', '그 남자의 기억법',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돼지의 왕', 영화 국가대표', '후궁: 제왕의 첩', '신과함께-인과 연', '신과함께-죄와 벌', '어쩌다 결혼'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 tvN '이로운 사기'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방송인 안혜경도 9월의 신부가 된다

방송인 안혜경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안혜경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안혜경 씨가 9월에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그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1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저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이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최초 보도에서는 예비신랑이 방송계 종사자로 알려졌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안혜경의 예비 신랑은 방송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이 때문에 안혜경 씨가 결혼 계획을 최대한 비공개로 조용히 치르려 했으나 알려져 당황해 하고 있다. 예식은 계획 대로 예비신랑과 양가를 배려해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계획이다"라고 덧붙혔다.

안혜경은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예능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출연진과 FC 불나방을 결성해 골키퍼로 출연하고있다.

하이라이트의 막내 손동운 '깜짝 결혼 발표' , 첫 유부남이 탄생한다

하이라이트의 막내 손동운 / 출처 - 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의 막내 손동운 / 출처 - 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막내 손동운도 깜짝 발표했다.

지난 27일 손동운이 자신의 SNS에 "누구보다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마음이어서 용기를 내 써내려가려 한다"며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라는 내용의 손편지를 사진과 함께 업로드했다.

이어 "함께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

또한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투데이플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