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폭행' 현행범으로 체포.. '성범죄 무혐의' 유튜버 웅이 최근 근황

'여자친구 폭행' 현행범으로 체포.. '성범죄 무혐의' 유튜버 웅이 최근 근황

투데이플로우 2023-09-02 16:47:37 신고

3줄요약
투데이플로우
BJ웅이 유튜브 캡쳐

1일 웅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근황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4월 언론 보도를 통해 여자친구 B씨의 얼굴을 수 차례 때린 혐의로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강남경찰서는 웅이를 주거침입과 협박·폭행 혐의로 검찰에 넘겼다. B씨는 추가적으로 웅이를 3가지 성범죄로 고소했다.

유튜버 웅이 '성범죄' 무혐의로 끝나??

BJ웅이 유튜브 캡쳐
BJ웅이 유튜브 캡쳐

이후 웅이는 해명 영상을 통해 B씨가 나이를 속이고, 다른 남성에게 스폰을 받는 여성이었다고 폭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서도 웅이는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는 "이전 영상에서 약식기소에 벌금형으로 결과가 나왔다고 말씀을 드렸었다. 하지만 약식기소에 벌금형이 아닌 아직 결과를 통해 검토 중이라는 사실을 검찰 쪽에서 연락을 받았다"며 "추가적으로 이전 영상에 여자친구에게 추가적으로 성범죄 고소를 당한 사실을 확인해 보니 총 3가지의 성범죄를 저에게 고소했다"고 밝혔다.

BJ웅이 유튜브 캡쳐
BJ웅이 유튜브 캡쳐

이어 "첫 번째 데이트 폭행이 있었던 날, 사실은 본인을 강간하려고 했었던 행동이었다는 강간 상해, 두 번째 성적인 사진 유포, 세 번째 성추행이라는 주장을 했다"며 "강남 경찰서에 가서 성실히 조사를 받았고, 휴대폰을 제출했다. 모든 조사 끝에 무혐의(불송치결정)라는 결과를 받았다. 하지만 상대측 변호사를 통해 이의 제기를 신청했더라"고 말했다.

끝으로 웅이는 "걱정해주신 분들에게 꼭 말씀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고 결코 나의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앞으로는 좀 더 성숙하게 행동하며 팬분들에게 이런 불미스러운 일을 만들지 않도록 하겠다"며 "다음에는 조금 더 밝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주거침입' 해명 

웅이는 먼저 ‘주거침입’에 대해 자신의 짐을 찾으러 갔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여자친구와 거의 8개월간 동거에 가까운 생활을 해왔는데 지난해 12월 다툼이 일어난 후 여자친구와 일주일간 연락이 되지 않자 ‘잠수 이별’을 당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그는 섣부른 판단으로 열쇠공을 불러 귀중품을 챙기러 갔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당시 여자친구는 웅이를 스토킹(과잉접근행위), 협박 혐의로 고소했지만 두 사람이 화해하면서 여자친구는 고소를 취하했다고 했다.

'데이트 폭력' 해명

그는 여자친구와 격한 다툼이 일어나자 답답한 마음에 제스처를 취하다가 거실장에 자신의 손을 찧었다고 했다.

이때 웅이는 여자친구의 잠옷을 붙잡고 하소연하다 자신의 상처에서 나온 피가 여자친구의 옷에 묻은 것이라며 절대 여자친구의 피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웅이는 여자친구가 폭행 증거로 제출한 잠옷은 형사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넘겼고 그 결과는 수사 기밀이라 자신이 알 수는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BJ웅이 유튜브 캡쳐
BJ웅이 유튜브 캡쳐

 

'성범죄' 해명

여자친구에게 합의금 2억원을 제시받았지만 자신은 폭행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를 지급할 이유가 없다고 했다.

또 여자친구는 합의금을 바람대로 받을 수 없을 것 같자 최근 성범죄로 자신을 추가 고소했다고 웅이는 주장했다. 고소 내용은 폭행 사건이 일어난 날 웅이가 강간을 하려다가 상해를 입혔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웅이는 절대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다며 이 부분에 대해 명백하게 밝혀낼 것이라고 말했다.

‘주거 침입’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하고 있지만 데이트 폭행과 강간에 대해서는 억울하다고 재차 호소했다.

 

Copyright ⓒ 투데이플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