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이 기업 브랜딩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과 함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를 출범했다.넥슨은 29일 “IT업계 종사자, 구직자, 게임 이용자들에게 최신화된 기업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 방향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는 COMPANY, BUSINESS, PEOPLE, NEWS, CSR 다섯 개의 카테고리를 구성해 넥슨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넥슨의 C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