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점은 아이유…전혀 다른 업계 브랜드가 만나 선보인 굿즈

공통점은 아이유…전혀 다른 업계 브랜드가 만나 선보인 굿즈

위키트리 2023-08-29 14: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국내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과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21년 패션 업계과 주류 업계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주목받으며 판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으로 화제를 모았던 '핑크이슬' 굿즈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핑크이슬 시즌2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위트 있게 협업했다. 소주 하이볼의 인기에 따라 주류를 보다 안정감 있고 포토제닉하게 따를 수 있는 '티아라 푸어러'와 MZ세대의 필수 인증샷인 '짠메랑'에 감성을 더해줄 '이슬 반지'로 구성했다.

특히 이슬 반지는 제이에스티나의 컬러인 핑크 스톤과 물방울 모양의 화이트 스톤이 포인트 세팅된 오픈링으로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다.

지난 25일 양사의 모델인 국민 뮤즈 '아이유' 티저 영상과 컷이 공개되면서 '아이유니버스'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X참이슬 컬래버레이션 핑크이슬 시즌2는 이달 28일 오전 11시 '무신사'를 통해 단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한다.

예약 판매 구매자에게는 '참이슬 컬러잔'(색상 랜덤)을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아이유로 이어진 핑크빛 세계관으로 또 한 번 기존에 없던 협업을 기획했다"며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트렌디하게 조합한 핑크이슬 굿즈와 함께 다가온 가을 피크닉, 캠핑 시즌에 포토제닉하고 감성 있는 시간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