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중 내가 제일 딱해"...열애·결혼설까지, 한강뷰 아파트 사는 '초아' 반전 근황

"AOA 중 내가 제일 딱해"...열애·결혼설까지, 한강뷰 아파트 사는 '초아' 반전 근황

살구뉴스 2023-08-29 10:47:01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초아 CHOA',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초아 CHOA',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초아가 "AOA 중 내가 제일 딱해"라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과연 그러할 지 그녀의 반전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AOA, 초아... "멤버들 중, 내가 제일 딱해"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가수 겸 유튜버 초아(1990년생)가 AOA 멤버 중 제일 딱한 사람으로 자신을 꼽았습니다.

2023년 8월 2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초아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초아는 AOA에 대해 "제가 가장 먼저 떠났다. 저는 제 동생들을 다 응원한다"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이어 탁재훈의 "범인이 본인이냐. 아닌데 그럼 왜 그런 거냐. 한 명씩 그만 두고 한 명씩 그만 두고 했다가, 지금은 AOA가 운영을 안 하고 있냐"라는 질문에, 초아는 고개를 끄덕이는 것으로 답했습니다.

또한 "AOA 멤버 중 최고로 잘 된 사람"을 묻는 질의에, 초아는 "설현 씨가 아무래도 (으뜸으로) 유명하다"라고 답했습니다.

여기에 관해 탁재훈이 "그럼 (일등으로) 딱한 분은 누구냐"라고 물어보자, 초아는 "오늘은 제가 (첫번째로) 딱한 것 같다. 지금 되게 말하기 곤란한 것들이 많은데, 이 고난과 역경을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겠다. 제가 입 한 번 잘못 뗐다가 오래 쉴 수 있다"라고 고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걸그룹 탈퇴 배경, 열애 · 결혼설... "직접 해명하기도"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AOA 멤버 중 본인이 제일 딱한 처지에 있다는 초아. 앞서 그녀는 2017년 7월 그룹 탈퇴 당시, 열애설 및 결혼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자신이 직접 나서 이때의 상황을 해명했습니다.

2023년 8월 2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 초아는 "결혼 안 했다. 사람들이 '왜 저렇게 잘 되고 있는데 갑자기 나가냐'라고 하면서 열애설이 났다. 그러다 '결혼했구나'라고 된 거다"며 회상했습니다.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누구와 교제했느냐"는 질문에는 "사귀지 않았다. 아무튼 그런 게 있지 않냐. 썸만 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탁재훈이 "손은 잡았냐"라고 확인하자, 초아는 "손은 잡았던 거 같다"라고 솔직하게 답변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초아는 AOA 탈퇴 이후, 현재 개인 SNS를 통해 수익 창출 및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그런데, 반전... "역시, 연예인 걱정은"

유튜브 '초아 CHOA' 유튜브 '초아 CHOA'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자신의 고충 및 근황을 시원하게 알렸던 초아. 허나 역시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랄까요? 그녀는 화려한 라이프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023년 8월 3일 초아의 유튜브 채널 '초아 CHOA'에는 "전부 다 살까…? 이 영상 보면 성수동으로 당장 달려가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초아는 "이사한 지 1년이 지나 집을 청소했다. 깨끗해도 변화를 주고 싶었다. 소품샵 가서 물건도 사고 집에 들일 식물을 구매하려 한다"라고 계획을 밝혔습니다.

유튜브 '초아 CHOA' 유튜브 '초아 CHOA'

매장에 진열된 물건 하나 하나에 관심을 보인 초아는 "이번 달에 제가 카드값을 진짜 역대급으로 많이 썼다. 그런데 오늘 또 다른 역대급을 갱신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예고했습니다.

그러고는 500만원 대의 캐릭터 가구를 보고는 입을 틀어 막으며 놀라면서 "가짜 같이 생겼다고 했는데 진짜 죄송하다. 진품이 확실하네"라고 사과했습니다.

유튜브 '초아 CHOA' 유튜브 '초아 CHOA'

이후 초아는 "인테리어의 완성은 식물인데 아직 집에 식물이 많이 없다"라며 다른 매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물을 얼마나 주고, 어떤 장소에 둬야 하는지 등 꼼꼼하게 식물의 특성을 물어보며 '바로크 벤자민'이라는 나무를 구입했습니다. 매장 직원이 사용하는 전동 분무기까지 구매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유튜브 '초아 CHOA' 유튜브 '초아 CHOA'

그리고 사 온 식물들로 거실, 화장실, 선반까지 꾸민 초아는 "너무 즐거운 하루였다. 여러분도 기분 전환하고 싶다면 일단 나가서 구경하고, 예쁜 것들을 데려오는 것도 좋은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2022년 초아는 "한강뷰의 구축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이사했다"고 밝히며 집을 공개한 바 있었습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초아 진짜 간만이네", "AOA에서 초아 정도면 상위권 아닌가", "딱한 것 같지는 ;; ㅋㅋ", "초아 결혼 안 했어?", "초아 돈 많나보다.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