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창에그린'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대외마케팅' 착수

창원시, '창에그린'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대외마케팅' 착수

브릿지경제 2023-08-23 09:22:0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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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특례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
창원특례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 (사진=창원시)

창원특례시는 지난해 새로 단장한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을 전국적인 브랜드로 각인하기 위해 대외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창에그린은 10여년 동안 소비자에게 농산물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소비자 선택폭을 확대하고자 농산물에서 농수특산물로 품목을 늘리고 디자인·슬로건·캐릭터 등을 새롭게 개발했다.

창에그린 브랜드 재단장은 생산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에 안전성 검사를 시행하고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자체품질관리제’를 도입하는 등 상품 안전성 확보와 품질 향상에도 집중했다.

이어 창원시는 창에그린이 지역 브랜드에서 전국 대표 농수특산물통합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올 하반기부터 온라인으로 홍보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라디오·시청 전광판·버스 도배 광고 등 지역 중심으로 이뤄지던 기존 홍보에서 한 발짝 더 나섰다.

시는 시대 흐름에 맞춰 영상 등 차별화된 창에그린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는 모든 세대가 즐겨 찾는 포털광고·채널광고·타겟팅광고 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대외마케팅을 강화해 창원시 대표 브랜드 ‘창에그린’의 품질과 안전성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려 한다”며 ”다양한 연령층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명성높은 농수특산물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창원=김진일 기자 beeco055@viva100.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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