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위대한 가이드' 첫 번째 여행 메이트로 출격...대세 활약 기대

김대호, '위대한 가이드' 첫 번째 여행 메이트로 출격...대세 활약 기대

더뉴스프라임 2023-08-21 09:49:45 신고

3줄요약

‘위대한 가이드’ 여행 버라이어티의 명가 MBC에브리원에서 신규 예능을 런칭한다.

2023년 10월 방송 예정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는 대한 외국인들이 모국 여행지의 맞춤형 가이드를 맡아, 여행객들의 일정을 멱살 잡아 끌고 가는 찐 여행 버라이어티다. 알면 알수록 풍성해지는 여행지의 매력과 이를 함께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새로운 케미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려질 전망이다.


무엇보다 외국인 친구들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온 MBC에브리원의 제작에 기대가 쏠린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로 ‘외국인X여행’이라는 불패 조합을 이끌어낸 여행 버라이어티 명가 MBC에브리원이 ‘위대한 가이드’로 또 얼마나 큰 웃음을 안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8월 21일 ‘위대한 가이드’의 알찬 여정을 함께 첫 번째 여행 메이트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아나운서 김대호다.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온 김대호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예능감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대호와 더불어 ‘위대한 가이드’의 여행을 함께할 메이트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찐 여행 버라이어티의 서막을 알린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2023년 10월 중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