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보고 의심... 오션뷰 자랑하는 한 대형카페의 '아메리카노' 가격 수준 (부산)

눈을 보고 의심... 오션뷰 자랑하는 한 대형카페의 '아메리카노' 가격 수준 (부산)

위키트리 2023-08-20 11:37:00 신고

3줄요약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부산에서 '오션뷰'를 자랑하는 한 대형카페의 아메리카노 가격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에서 오션뷰를 자랑하는 '메이크씨' 대형카페 / 이하 메이크씨 인스타그램

'후덜덜한 부산 오션뷰 대형카페 커피 가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에펨코리아 등에 지난 19일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카페 내부와 커피 가격이 담긴 메뉴판 사진이 여러 장 담겨있었다.

해당 카페는 부산 기장군 일광읍에 위치한 '메이크씨'로 부산 바다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커피 가격'이다.

오션뷰 대형 카페에서 파는 커피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저렴하기 때문이다.

아메리카노는 1500원, 플레인 베이글은 2500원대부터 시작한다. 대형 카페의 경우 커피 가격이나 디저트 가격에 자릿세가 포함돼 대부분 높은 가격으로 측정되는데 해당 카페는 저가 커피 가게에서 파는 가격과 비슷해 놀라움을 안겼다.

메이크씨에서 판매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작성자는 사진과 함께 "진짜인가 싶어서 방문자리뷰까지 봤는데 진짜 (가격이) 1500원이더라. 또 원래 아메리카노 가격이 5000원 정도 했는데 지난 5월쯤부터 1500원으로 가격 내렸다는 포스팅을 봤다"고 설명했다.

해당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션뷰면 '한 7000~8000원 정도겠지'라고 생각했는데 1500원 보고 눈을 의심했다", "가격, 실화냐", "와. 대박. 차별화가 확실히 된다", "다음에 꼭 가봐야겠다", "사장님. 번창해라", "뷰도 대박인데 가격도 대박이다", "대형카페에서 처음 보는 가격"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해당 카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카페 사진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