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온주 시청 패밀리! 조보아X이봉련X현봉식X미람X박경혜, 리얼리티와 웃음 책임질 캐릭터 열전!

'이 연애는 불가항력' 온주 시청 패밀리! 조보아X이봉련X현봉식X미람X박경혜, 리얼리티와 웃음 책임질 캐릭터 열전!

더포스트 2023-08-14 13:04:00 신고

3줄요약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유쾌한 웃음과 리얼리티를 책임질 연기 고수들이 출격한다.

오는23일 첫 방송되는JTBC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연출 남기훈,제작SLL·씨제스스튜디오)측은14일,개성 넘치는‘온주 시청 패밀리’조보아,이봉련,현봉식,미람,박경혜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집필을 맡아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무엇보다 조보아,로운,하준,유라 등‘로코력 만렙’청춘 배우들이 뭉쳐 완벽 그 이상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진격의 말단 공무원 이홍조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을 함께 할 온주 시청 패밀리 활약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그런 가운데 공개된 온주 시청 환경녹지과 사무실 풍경이 눈길을 끈다.

이봉련은 녹지과 과장이자 이홍조의 든든한 지원군‘마은영’을,현봉식은 이홍조와 악연으로 얽힌 녹지과 팀장‘공서구’를 맡았다.환경녹지과를 이끄는 두 중심,마은영과 공서구의 극과 극 아우라가 흥미롭다.워너비 직장 상사의 표본인 마은영은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반면 첫 출근하는 이홍조에게 의미심장한 미소를 날리는 공서구는 딱 봐도‘상사빌런’그 자체.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공서구의 관계성도 궁금해진다. ‘꼰대력’충만한 공서구가 유일하게 꼼짝 못하는 사람이20년 지기 마은영이라고.능청 연기의 달인 이봉련,현봉식의 내공 넘치는 시너지 역시 기대된다.

얄밉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녹지과 공무원‘유수정’과‘손새별’은 미람,박경혜가 맡아 열연한다.온주 시청 정보통 유수정과 손새별의 최대의 관심사는 온주 시청 만인의 연인 권재경(하준 분),새롭게 등장한 법률자문관 장신유다.두 남자에게 특별한 관심을 받는 이홍조에 질투심이 폭발한 두 사람이 과연 온주 시청에 어떤 파란을 일으킬지 궁금해진다.현실 공감200%캐릭터를 빚어낼 미람,박경혜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조보아는“두말할 것 없이 완벽한 팀워크였다”라면서“온주 시청 패밀리 모두 각자의 캐릭터를200%이상으로 만들어 주셔서 늘 웃기 바빴던 현장이었다.온주 시청에 갈 때마다 설레고 행복했다”라고 전하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JTBC새 수목드라마‘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8월23일(수)밤10시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LL·씨제스스튜디오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