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삭아내 폭행 유튜버..?" '고딩엄빠4' 160만 인플루언서 전남편, 직접 입장 밝혔다

"내가 만삭아내 폭행 유튜버..?" '고딩엄빠4' 160만 인플루언서 전남편, 직접 입장 밝혔다

뉴스클립 2023-08-04 01:37:07 신고

3줄요약
MBN '고딩엄빠4', 춘그니 인스타그램
MBN '고딩엄빠4', 춘그니 인스타그램

'고딩엄빠4'에서 만삭 임산부를 폭행했다고 알려진 160만 인플루언서 전남편이 직접 입장을 전했다.

3일 유튜버 춘그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장문의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 출연한 싱글맘 류혜린이 임신 중 자신을 폭행했고 막무가내로 잠자리를 요구했다면서 자신의 전 남편이 160만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라고 밝혔다.

MBN '고딩엄빠4'
MBN '고딩엄빠4'

이에 전남편으로 지목된 유튜버 춘그니가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며 류혜린의 주장에 반박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그동안 속이 많이 곯았습니다. 그 사람과 저는 같은 악플을 받으며 서로 고통에 살았어요"라며 "하지만 저는 어차피 난 몇 년 영상 활동했는데 악플 하나 이기지 못하겠어? 버텨내야지 이겨내야지 이 생각으로 차단하고 차단한지 1년이 넘었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유튜브 '춘그니'
유튜브 '춘그니'

그러면서 "많이 질문 주신 방송사에 메일이 왔는데 사실 확인을 왜 해주지 않았느냐"라며 "사실 확인이 안된다면 방송 송출을 안할줄 알았고, 어그로 방송에서 내가 어떻게 편집이 되어 먹이가 되기 싫었고, 그 사람에게 화두가 되지 말아달라 방송 나가는 걸 막았지만 이미 촬영 완료 했다고 하네요"라고 이야기했다.

춘그니 "폭행, 사실아니다..오히려 맞았다" 주장

그러면서 "아이를 출산하기 전 후 남자 인생에서 성관계가 평생 없이 살 수 있다. 가능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못 합니다"라며 "그 사람은 저의 관련된 영상을 제작했고 다시 악플이 서로(그 사람과, 저)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허위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진행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춘그니 인스타그램
춘그니 인스타그램

또한 춘그니는 폭행 사실에 대해 "네 맞습니다. 반지하에서 함께 살때 술 먹고 미워서 시원하게 꿀밤 때렸습니다"라며 "저도 맞는 게 싫었고 더 이상 그만 때려라 너도 맞아봐!!! 얼마나 아픈지 라고 소리치며 그 사람의 무릎을 세게 쳤고 다음 날 그 사람 무릎에 멍이 들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는 서로 이혼 이야기를 밥먹듯이 했고 최후로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다 이혼 통보 받았습니다"라며 "무엇이 목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를 왜 그렇게 방송에서 표현을 했는지. 저는 아이의 아버지 본부를 다 할 것이며 그 사람이 또 다시 저에게 이런 행동을 한다면 강력하게 대응할 계획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춘그니는 전 아내 류혜린을 향해 "SNS 활성화가 목적이라면 이제 그만 했으면 좋겠고 경고 했잖아 이쪽 세계는 많이 힘들거라고"라며 "하지만 다시 시작은 너가 시작했고 난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서 모든 걸 공개했어"라고 이야기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