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연간 1만명이 선택한 ‘내나라여행’ 한국일주 상품 재론칭

하나투어, 연간 1만명이 선택한 ‘내나라여행’ 한국일주 상품 재론칭

투어코리아 2023-08-03 11:45:16 신고

3줄요약
대구 동화사/사진-하나투어
대구 동화사/사진-하나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연간 1만명이 선택핸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인 ‘내나라여행’의 ‘한국일주’ 상품을 재론칭했다.

하나투어가 2007년 출시한 ‘내나라여행’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품격있게 한국의 각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그 가치를 인정받아 연간 1만 명의 고객이 선택했다.

전주 한옥마을/사진-하나투어
전주 한옥마을/사진-하나투어

‘내나라여행’ 상품은 전담 가이드와 기사가 배정되며, 쇼핑관광·선택관광·가이드경비 등이 없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지역 대표 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전 일정 향토 별미식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했다. 단체패키지 상품은 28인승 리무진 차량, 소그룹 단독패키지 상품은 고급 밴을 이용해 일정을 진행한다.

경주/사진-하나투어
경주/사진-하나투어

그중 ‘한국일주’ 상품은 코로나19로 인해 판매가 중단됐다가, 최근 고객 요청이 증가하면서 재론칭을 결정했다.

‘[내나라여행]한국일주 7일 상품’은 전주, 목포, 여수, 부산, 경주 등을 일주해 각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9월 15일 출발을 첫 시작으로 월 1회씩 출발한다. 라한 셀렉트 호텔, 여수 히든베이 등 각 지역의 특급 호텔에서 숙박하고, 각 지역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 이후 고객들의 상품 문의가 많아지면서 한 번의 여행으로 다양한 한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국일주’ 상품을 재론칭했다”라며 “’내나라여행’을 통해 국내 여행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삼천포대교/사진-하나투어
삼천포대교/사진-하나투어

 

<사진/하나투어>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