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웅장한 캐스팅 라인업부터 놀라운 싱크로율까지 모두 담았다!

<무빙>웅장한 캐스팅 라인업부터 놀라운 싱크로율까지 모두 담았다!

문화저널코리아 2023-08-02 15:05:08 신고

3줄요약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9인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 각양 각색의 매력을 갖춘 캐릭터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감독: 박인제, 박윤서|원작&각본: 강풀|출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양동근, 김신록, 곽선영, 조복래|특별출연: 박희순|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제작: 스튜디오앤뉴|공동제작: 미스터로맨스]

 

8월 9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무빙>이 9인의 주요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곧 공개될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우고 있다. 먼저 <무빙>의 거대한 시작을 알리는 비밀요원 3인방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류승룡은 어떤 상처도 금세 회복하는 무한 재생능력을 가진 ‘장주원’ 역을 맡았는데,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사람 구하는 일을 하고 싶었다”라는 대사와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자신의 능력으로 인해 ‘괴물’이라 불렸던 그가, 어떤 굳은 결심으로 사람들을 구하는 일에 나서는지 그에 얽힌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이어 배우 한효주는 초인적인 오감능력을 가진 ‘이미현’의 과거 안기부 요원 시절을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내 인생은 언제나 실전이었다”라는​ ‘미현’의 대사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미현’이 겪었던 우여곡절을 짐작케 해 호기심을 더한다.

 

배우 조인성은 날카로운 시선을 장착, 최고의 블랙요원이자 비행능력을 가진 ‘김두식’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는 내 방식으로 존재한다”라는 카피는 그의 범상치 않은 능력과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낸다. 

 

김희원, 문성근, 이정하,

또한 특별한 서사를 가진 캐릭터들도 눈길을 끈다. 배우 차태현이 맡은 전기 능력자이자 시내버스 운전수 ‘전계도’ 캐릭터는 “나는 오늘도 신나게 달립니다”​라는​ 대사와 함께 사람 좋은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롭게 탄생된 캐릭터인 만큼 배우 차태현이 어떤 열연으로 ‘전계도’ 역을 소화할지 기대를 높인다. “아빠가 우리 아들 꼭 만나러 갈게”라는​ 대사로 ‘이재만’의 가슴 뭉클한 서사를 예고한 배우 김성균의 따뜻한 미소도 눈길을 끈다.

 

김성균은 ‘아들 바보’, ‘아내 바보’ ‘이재만’ 역으로 순둥한 평상시 모습과는 정 반대의 파워와 스피드를 가진 능력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반대로 어딘가 의미심장한 눈빛과 미소를 띈 배우 김희원은 극중 정원고의 체육선생이자 ‘봉석’, ‘희수’, ‘강훈’의 담인 선생님인 ‘최일환’ 역을 맡았는데 “능력을 선발하고 육성하는 것, 그게 내 일이야”라는​ 미스터리한 카피와 함께 묘한 긴장감을 일으킨다. 

 

마지막으로, 8월 9일 첫 공개되는 1-7화 에피소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모습도 담겼다. ‘김봉석’ 역의 배우 이정하는 “너를 위해 멋지게 날고 싶어졌어”라며 티 없이 맑은 미소와 캐릭터 특유의 순수함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고윤정 역시 밝은 미소와 함께 “이건 둘만의 비밀이야”라며 극의 활력을 높이는 캐릭터 ‘장희수’의 모습으로 찰떡같이 분해 특별함을 더한다. 끝으로 두 사람과 달리 진중하고 무게감 있는 표정의 배우 김도훈은 극 중 빠른 스피드와 힘을 지닌 ‘이강훈’ 역을 완벽 소화한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그 누구한테도 절대 지지 않아”라는​ 문구와 결연한 표정이 강렬함을 더해 앞으로 세 사람 앞에는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이들이 보여줄 방대한 서사를 기대케 하는 <무빙>은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무빙> 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 은 2023년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