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임지연이 직접 전하는 짜장면 먹방 비하인드 공개

'유 퀴즈 온 더 블럭', 임지연이 직접 전하는 짜장면 먹방 비하인드 공개

한류타임스 2023-08-02 12:47:17 신고

3줄요약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이 펼쳐진다.

2일 오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 205회에는 발성치료사 안대성, 우주망원경과학연구소 손상모 박사, 배우 임지연이 출연한다.

먼저 발성치료사 안대성 자기님은 또렷하게 말하고 시원하게 웃고 풍성하게 노래하기 위한 방법을 공유한다. 신체 혹은 성격과 발성의 연관 관계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좋은 발성의 중요성과 기초 발성 훈련법을 소개한다. 유재석, 조세호 목소리를 날카롭게 분석하고 조세호에게는 보컬 트레이닝도 진행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별들의 탄생을 담아내고 경이로운 우주를 바라보는 우주망원경과학연구소 손상모 박사가 이야기를 들려준다. 손상모 박사는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 프로젝트에 참여한 유일한 한국인으로서 천문학적 비용의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 역할과 제작 과정, 해적단의 타깃이 된 망원경을 안전하게 발사지로 옮긴 후 발사에 성공하기까지 투자한 노력의 시간들을 생생하게 전한다.

또한 학계에서 연일 찬사가 쏟아지는 제임스 웹 망원경으로 바라본 우주의 모습, 최근 포착했다는 엄청난 발견, 외계인 존재에 대한 이야기 등 흥미진진한 토크가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10년 만에 전성기를 맞은 배우 임지연도 ‘유 퀴즈’를 찾는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인생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하고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임지연은 ‘더 글로리’ 캐스팅 비하인드, 완벽한 연기 변신을 위해 공들인 부분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짜장면 먹방’ 에피소드를 유쾌한 입담으로 전한다.

이외에도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이자 세계적인 축구선수 케빈 데 브라위너가 VCR 영상으로 깜짝 출연한다. 이번에 한국에 방문한 소감과 함께 '유 퀴즈'에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이주희 기자 ljh0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