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부터 열리는 '2023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역대급 라인업이라 불리는 이유는?

8월 4일부터 열리는 '2023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역대급 라인업이라 불리는 이유는?

위키트리 2023-07-28 18:54:00 신고

3줄요약

락 음악을 사랑한다면 매년 필참하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올해도 송도에서 뜨겁게 펼쳐질 예정이다.

2023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다. 총 3일에 걸쳐 화려한 라인업이 예정된 가운데, 일찍이부터 티켓 예매를 완료한 팬들은 페스티벌 당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인천시
이하 펜타포트락페스티벌

먼저 첫째날인 4일 금요일에는 엘르가든을 비롯해 김윤아, 장기하, 키린지, 갤럭시익스프레스, 나상현씨밴드, 노브레인, 다브다, 더 발룬티어스, 더 사운드, 더 폴스, 로렌, 로맨틱펀치, 마이앤트메리, 아디오스 오디오, 죠지가 출연할 예정이다.

둘째 날 5일에는 더 스트록스, 검정치마, 라이드, 김일두와 불세출, 라드 뮤지엄, 메써드, 박소은, 보수동쿨러, 설, 스네이크 치킨 수프, 실리카겔, 오토보케 비버, 이승윤, 잠비나이, 정우, 250이 무대를 꾸릴 예정.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 6일에는 김창완밴드부터 시작해 새소년, 진저 루트, 체리필터, 권진아, 너드커넥션, 남차, 다섯, 데이머스 이어, 웨이브 투 어스, 웬디 완더, 이날치, 카더가든, 홈슬라이스, 히츠지분가쿠가 출격하며 성대한 막을 내릴 계획이다.

2023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측은 "펜타포트에 보내주시는 관람객 분들의 성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올 여름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