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과거 김지민과 상상 연애”…김준호 극대노→현장 초토화 (돌싱포맨)

양세형 “과거 김지민과 상상 연애”…김준호 극대노→현장 초토화 (돌싱포맨)

스포츠동아 2023-07-25 10:01:00 신고

3줄요약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유세윤과 양세형이 출격한다.

25일 방송에서는 유세윤, 양세형과 함께 ‘남자들의 로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결혼 15년 차인 유세윤은 ‘혼자 5년 동안 세계 일주를 해보고 싶다’고 밝혀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돌싱포맨’은 “너 그러다 이혼당해”라며 뼈 때리는 조언을 날렸다. 이어 돌싱 멤버들의 로망도 공개됐는데, 임원희의 상상 초월 로망을 들은 탁재훈은 “이건 로망이 아니라 노망이다”라며 돌직구를 날려 현장이 초토화됐다.

또한 철부지 남편을 둔 유세윤의 아내, 결벽증 형을 둔 양세형의 동생, 레미콘에 눈이 먼 아들을 둔 탁재훈의 아버지, 사회적 유부녀가 된 김준호의 여자 친구 중 누가 더 극한 관계인지 가려보는 시간도 가졌다. 아내를 저격하는 디스 곡을 발매해 집에서 쫓겨난 유세윤의 달콤살벌 에피소드부터 깔끔 병 때문에 트라우마까지 생겼다는 양세형의 웃픈 사연까지 공개돼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어 양세형의 도끼 병 말기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과거 김지민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했던 양세형은 급기야 상상으로 ‘이것’까지 해봤다고 말해 모두를 초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를 듣던 김준호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극대노해 현장이 아수라장이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유세윤, 양세형은 ‘넷플릭스에서 인기 예능 ‘돌싱포맨’을 안 사가는 이유’에 대해 토론을 진행했다. 이에 탁재훈은 넷플릭스가 앞으로도 돌싱포맨을 사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주장과 함께 상상 초월 이유를 들어 모두를 박장대소케 만들었다.

깐족 대왕 유세윤 X 양세형과 ‘돌싱포맨’의 웃음 폭발 케미는 25일 화요일 밤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