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캐릭터 포스터, 압도적 존재감 ‘역시 남궁민!’

‘연인’ 남궁민 캐릭터 포스터, 압도적 존재감 ‘역시 남궁민!’

더포스트 2023-07-24 13:58:00 신고

3줄요약

‘연인’남궁민의 압도적 존재감이 폭발한다.

2023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MBC새 금토드라마‘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이8월4일 금요일 밤9시50분 첫 방송된다.‘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믿고 보는 배우,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으로MBC명품사극의 계보를 잇는 대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연인’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그 중심에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배우 남궁민(이장현 역)이 있다.늘 최고의 연기력과 화제성을 자랑하는‘믿고 보는’배우 남궁민이10년 만에 선택한 사극 멜로이기 때문.앞서 공개된 포스터,티저 영상,촬영 스틸 속 남궁민의 다채로운 매력과 깊이 있는 연기력은‘역시!’라는 감탄을 유발하며 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런 가운데7월24일 드디어‘연인’을 이끄는 남자주인공 이장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이장현은 어둠 속 전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얼굴에 피를 흘리면서도 올곧게 버티고 선 모습이다.참혹한 전쟁터에서도 흔들림 없이 빛나는 그의 강렬한 눈빛에서는 결연한 의지가 느껴진다.

이어“그대가 어디 있든,내 반드시 그댈 만나러 가리다.”라는 카피를 통해 이장현이 이토록 삶의 의지를 불태우는 이유를 짐작할 수 있다.‘사랑’인 것이다.그리고 이장현의 이 깊고도 깊은‘사랑’의 상대는‘연인’의 여자주인공 유길채(안은진 분)일 것이다.이장현의 가슴 속 외침과도 같은 카피를 대입해 보니 이장현의 눈빛에서는 강렬함과 함께 애틋함과 애절함까지 느껴진다.

무엇보다 배우 남궁민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연기력이 시선을 강탈한다.찰나를 포착한 것임에도 불구,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전쟁 속에서도 견디고 또 견뎌내는 이장현의 처절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왜 남궁민이 대한민국 최고 배우인지,왜 대표적인‘믿고 보는’배우인지 알 수 있다.나아가 이토록 압도적인 배우 남궁민이‘연인’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남궁민이 그리는 전쟁도 막지 못한 사랑,그 애절하고도 가슴 시린 이야기MBC새 금토드라마‘연인’은8월4일 금요일 밤9시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새 금토드라마‘연인’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