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이유미·최민호 '뉴 노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초청

최지우·이유미·최민호 '뉴 노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초청

엑스포츠뉴스 2023-07-21 07:04:2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이 제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Fantasia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 공식 초청받았다.

'기담', '곤지암'으로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인정받은 정범식 감독의 신작인 '뉴 노멀'이 20일 개막한 제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판타지아 국제영화제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장르영화 축제 중 하나로, 많은 북미 배급사들과 해외 바이어들이 참신하고 매력적인 신작 영화를 찾기 위해 반드시 방문하는 영화제 중 하나다.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예술감독 미치 데이비스(Mitch Davis)는 '뉴 노멀'의 초청 이유에 대해 "끊임없이 놀라움과 분노, 코미디를 선사하는 이 기발하면서도 다크한 허무주의 필름은 도발적인 에너지로 관객을 사로잡는다"고 극찬하며 "주연을 맡은 6인의 배우들이 빚어내는 앙상블과 변신이 놀랍도록 훌륭한 작품"이라고 칭찬했다.

'뉴 노멀'은 제26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작으로 공식 초청된 바 있다. 이후 제66회 BFI 런던 국제영화제, 제38회 바르샤바 국제영화제, 제36회 리즈 국제영화제, 제32회 판시네-말라가 판타스틱영화제, 제44회 카이로 국제영화제, 제18회 필마시아 영화제, 제23회 밀라노 국제영화제, 제21회 더블린 국제영화제, 제9회 맨체스터 국제영화제, 제21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제41회 브뤼셀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37회 독일 판타지 필름페스트 나이츠에서 해외 영화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금까지 14차례 넘게 해외 유명 영화제로부터 초청을 받고 있는 '뉴 노멀'은 영국, 폴란드, 이집트, 스페인, 벨기에, 이탈리아, 아일랜드, 독일 등 세계 영화인과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으며 한국 영화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배우 최지우, 이유미, 최민호, 표지훈, 하다인, 정동원 등이 출연하는 '뉴 노멀'은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 '뉴 노멀'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