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미국 MZ세대에 인기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미국 MZ세대에 인기

한스경제 2023-07-13 10:46:35 신고

3줄요약
대웅제약 본사.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 본사. /대웅제약 제공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대웅제약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미국명 주보)’의 미국 현지 로열티 프로그램 ‘에볼루스 리워즈’ 가입 고객이 60만명을 돌파하고, 이 중 96%가 재시술을 받았다.

에볼루스 리워즈는 미국 파트너사 에볼루스의 고객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나보타(미국명 주보) 시술에 대한 방문 예약 및 혜택이 제공된다.
 
에볼루스에 따르면 2020년 나보타가 미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60만 고객이 에볼루스 리워즈에 가입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활용해 시술받은 횟수는 누적 100만건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난다.

첫 시술 후 가입 고객의 96%는 2차 시술을 등록했다. 가입 고객의 과반 이상은 밀레니얼 세대이거나 더 젊은 층으로 구성됐다.

나보타는 최근 2년 미국에서 연평균 62%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에볼루스 관계자는 “에볼루스 리워즈 등록 고객의 절반 이상이 밀레니얼 세대 이하의 연령대로 확인된다”며 “이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나보타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할 수 있는 바람직한 지표”라고 평가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