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설리는 벌써 잊어버리고 새 여친이랑 결혼..?" 이대로 영영 설리를 잊어 버리는 건가..(+결말)

"최자 설리는 벌써 잊어버리고 새 여친이랑 결혼..?" 이대로 영영 설리를 잊어 버리는 건가..(+결말)

투데이플로우 2023-07-09 20:11:1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 뉴스, 개코 sns
엑스포츠 뉴스, 개코 sns

결혼식을 가질 예정인 Dynamic Duo의 멤버인 최자에 대한 슬픈 소식이 결혼 전에 전해져 슬픔을 더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에 최자는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결혼식은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자의 예비 신부는 골프 의류 회사에서 일하는 아름다운 재정적 자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친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으며, 3년의 헌신 끝에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2월에 최자는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오랜 시간 동안 혼자 걷다가도 언젠가는 그럴 것이라고 믿었지만, 방황하는 나를 멈추게 해준 사람을 만났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어려운 시기와 기쁜 시기에 따뜻하게 나를 바라보는, 간결한 미소를 가진 매력적인 여성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식대학
피식대학

한편 그는 최근 YouTube의 '피식대학'에 출연하여 결혼 결정의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최자는 "프로포즈를 아직 안 했다"며 "여자친구가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자는 "(예비신부가) '오빠 우리 결혼 안 해?'라고 몇 번 말했다"고 하자 출연진은 "그건 아니다. 지금 당장 준비해야 한다"고 첨언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자는 결혼 전에 소속사 대표의 비운의 사망을 겪기도 했습니다. Dynamic Duo의 개코와 최자는 개인적인 채널을 통해 늦은 고 경민 대표에게 조의를 표했습니다.

최자는 "아메바의 어머니 용감한 여성 독불장군 멋쟁이 우리 누나를 오늘 편안한 곳으로 보내드렸다"라며 베풀기만 했던 누나가 남기고 간 많은것들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추모했습니다.

엑스포츠 뉴스
엑스포츠 뉴스

개코도 "피가 아니라도 내 언니처럼 때로는 어머니처럼 나를 지켜주던, 20년간 조용히 나와 함께한 언니 경민. 하고 싶은 대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해요, 또 봅시다"라며 고인을 추모하였습니다.

고인은 2006년에 Dynamic Duo와 함께 아메바 컬쳐를 설립했습니다. Dynamic Duo를 비롯하여 선재, 타마, 솔, 허성현, 패디가 아메바 컬쳐에 속해 있습니다.

Dynamic Duo는 6월 23일에 10번째 정규 앨범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을 발매했습니다. 이는 2019년 발매된 9번째 앨범 'OFF DUTY' 이후 4년만에 돌아온 것입니다. Dynamic Duo는 Part.1 싱글을 시작으로 올해 내내 앨범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최자, 설리 인생 다 망쳐" 악플 테러 무수히 쏟아져..

mbc
mbc

MBC '다큐플렉스'에서는 설리의 삶을 조명하며,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에 대한 비난의 폭풍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이 비난은 설리의 어머니인 김수정씨가 딸 설리와 최자의 과거 연애를 반대했기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다큐플렉스'에서는 '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라는 주제로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설리의 어머니는 "(아이가) 7살 때 이혼을 하고 직업을 찾아야 했습니다. 유치원을 보내기 위해 학원에 보내기로 결정했고, 그래서 부산에 있는 연기학원으로 갔는데, 원장님이 설리를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서울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생각으로 서울로 이사를 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인스타그램

덧붙여 "6개월 정도 지나면서 수업료도 거의 끝났고, 경비도 많이 들어가서 포기하려고 했을 때, 설리가 눈물을 흘리며 '더 배우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한 달 후에 드라마 '서동요'에 캐스팅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서동요'의 감독인 이병훈 감독은 "설리가 연기를 잘했다"며 "당당하고 밝으며, 얼굴 전체가 공주처럼 빛났습니다"라고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설리는 '서동요' 출연 중 한 기자의 제안으로 예명을 '설리'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기사를 보고 SM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SM에서 스타 연예인으로 키울게요'라고 해서, 어린 시절부터 숙소 생활을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에프엑스의 데뷔 과정에 대해 "처음에는 가수 계약을 맺지 않고 배우 계약만 했습니다"라며 "설리가 갑자기 크게 자라면서 아역배우로서의 입지가 애매해졌습니다. 그런데 SM은 '우리 회사에서 잘 만드는 아이돌로 성공시키자'라고 제안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설리의 어머니 김수정씨는 최자와 설리의 연애 시작 이후로 두 사람 간의 관계가 급격히 악화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설리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사진을 보고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기사가 너무 과장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설리가 전화로 '응, 엄마, 사실이야'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인스타그램

이어 어머니는 "갑자기 13살이나 많은 남자친구가 나타났다는 건 갑자기 계단이 너무 많이 상승한 것"이라며 "노는 것, 술, 음식, 대화 등 많은 것이 달라지고 중간 과정이 없었다"라고 설리의 내적 변화에 최자가 영향이 컸다는 늬앙스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한편 김수정씨가 최자와의 만남을 반대하자 설리는 크게 화를 냈다고 말했습니다. 설리의 어머니는 "자기 남자친구를 받아들이지 않아서 화를 많이 냈습니다. '어머니가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왜 못 받아들이지?'라고 서운해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고 설리와 최자는 2013년 9월부터 열애설이 제기되었으며, 2014년 6월에 드디어 인정하고 공개적인 연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 3년 뒤에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Copyright ⓒ 투데이플로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