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에서 일부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8일 연합뉴스와 토스뱅크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10분부터 9시 30분까지 토스뱅크 애플리케에션(앱)에서 대출 실행, 신규 예·적금 가입 등 일부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
이용자마다 기능 오류 시간이 달랐지만, 평균 20분가량 지속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잔액 조회와 송금 기능에는 문제가 없었다는 게 토스뱅크 측 설명이다.
토스뱅크는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일부 고객에게 오류가 발생했다”며 “현재는 조치를 완료한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사안을 분석해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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