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호텔가 소식]신라스테이, ‘안캉스’족 위한 여름 특별 프로모션...제주아쿠아나 등

[7일 호텔가 소식]신라스테이, ‘안캉스’족 위한 여름 특별 프로모션...제주아쿠아나 등

브릿지경제 2023-07-07 14:55:58 신고

3줄요약
신라스테이는 ‘안캉스’족의 쾌적한 휴식을 위해 여름 특별 ‘서머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금호리조트 물놀이 시설 ‘제주아쿠아나’는 8월 말까지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에서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를 개최한다.



◇신라스테이, ‘안캉스’족 위한 여름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신라스테이 스테이 인 서머 패키지
신라스테이 스테이 인 서머 패키지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안캉스(실내+바캉스)’족의 쾌적한 휴식을 위해 여름 특별 ‘서머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머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 전용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진행된다. 화창한 날에는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배럴’의 30% 할인 쿠폰과 열대야에 편안한 숙면을 도와줄 △‘뮤리프’의 사운드 테라피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투숙 시 비가 오면 증정품이 추가된다. 비가 와도 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으로 사용 가능한 △‘천연 녹나무 제습제’ 1세트를 제공한다. 체크인 당일 오전 7시에 발표된 기상청 예보에 따라,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정오 사이에 비 예보가 있으면 우천으로 인정된다.



◇금호리조트 ‘제주아쿠아나’, 여름 성수기 맞아 풀캉스족 겨냥한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 개최

금호제주리조트 및 제주아쿠아나의 오션풀 전경
금호제주리조트 및 제주아쿠아나의 오션풀 전경 (사진=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 물놀이 시설 ‘제주아쿠아나’가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에서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를 오는 8월 말까지 개최한다.

이번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풀캉스(Pool+Vacance)’ 트렌드에 발맞춰, 금호제주리조트를 찾은 이용객들이 이국적인 분위기 속 무더위를 날려버릴 신나는 물놀이와 디제잉 공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베테랑 DJ들의 매력적인 디제잉 공연이 펼쳐지는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는 오는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개최되며, 해당 기간 동안 공연 시간에 맞춰 오션풀도 오후 9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연장 운영되는 나이트 풀 이용 고객들에게는 LED 야광봉을 증정하며, 이용 요금 또한 성수기 기준 50% 이상 할인된 1만 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신한카드 고객 대상 한국 및 필리핀 호텔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더라운지 테라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더라운지 테라스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한국 및 필리핀 내 메리어트 호텔에 투숙하는 신한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국내 및 필리핀 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2023년 7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예약하고, 같은 해 7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소지 고객 대상으로, JW 메리어트, 쉐라톤, 코트야드, 포포인츠, 목시 등 국내 총 23개 호텔, 필리핀 7개 호텔이 참여한다.

일반 객실의 경우 최대 10%, 스위트 객실은 최대 15% 할인을 비롯해 호텔별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대구 메리어트, 코트야드 판교는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하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는 톤28의 어메니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썸머 투 나이츠’ 2박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썸머 투 나이츠’ 2박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썸머 투 나이츠’ 2박 패키지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인기 명소 관광과 액티비티로 호캉스의 즐거움을 더하는 2박 전용 상품을 내놨다. 패키지 이용 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해운대 해수욕장 파라솔 및 썬 베드 대여권, ‘클럽디 오아시스’ 워터파크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해운대 오션뷰를 갖춘 각종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투숙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리조트 머니 5만 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럭셔리한 휴식을 실속있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2박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6만 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스파 ‘씨메르’와 실내외 수영장,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키즈존 등 주요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가득 담았다. 최근 플라자 2층에 문을 연 실내 어린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 입장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