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패션가 소식] 블랙야크, 고기능성 ‘볼더링 티셔츠’ 3종 출시...더네이처홀딩스, 소다 슈즈 등

[7일 패션가 소식] 블랙야크, 고기능성 ‘볼더링 티셔츠’ 3종 출시...더네이처홀딩스, 소다 슈즈 등

브릿지경제 2023-07-07 14:55:54 신고

3줄요약
블랙야크가 암벽 등반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 ‘볼더링 티셔츠’를 선보였다.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제품으로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잠재권축사 소재를 사용해 암벽 등반을 위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신관에 자사의 신규 브랜드 ‘브롬톤 런던’의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블랙야크, 고기능성 ‘볼더링 티셔츠’ 3종 출시

블랙야크 볼더링 화보
블랙야크가 암벽 등반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 ‘볼더링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가 암벽 등반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 ‘볼더링 티셔츠’를 선보였다. 블랙야크 ‘볼더링 티셔츠’ 3종은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제품으로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잠재권축사 소재를 사용해 암벽 등반을 위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폴리진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항취, 항균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로 무더운 날씨에 땀으로 생기는 악취와 박테리아 번식 없이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게 땀 냄새로 인한 세탁 횟수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주는 워시 리스(Wash Less)를 실천할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신규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 공식 론칭

브롬톤 런던 의류
㈜더네이쳐홀딩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신관에 자사 신규 브랜드 ‘브롬톤 런던’의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더네이처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신관에 자사의 신규 브랜드 ‘브롬톤 런던’의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브롬톤 런던’은 45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BROMPTON)’을 의류와 용품으로 재탄생시킨 브랜드다.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 이른바 ‘자출족’을 위한 실용적 ‘커뮤터(Commuter) 라인’과 일상에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등 총 2가지 스타일로 전개한다.

‘커뮤터 라인’은 ‘브롬톤’을 즐기는 런던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리플렉트’, ‘폴딩’, ‘패커블’ 등의 자전거 요소를 디자인 디테일에 적용했으며, ‘라이프스타일’은 런던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더불어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룩으로 일상에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라인이다.



◇소다 슈즈, 여름 샌들의 정답 핫피스 업퍼 힐 샌들 출시

소다 슈즈, 여름 샌들의 정답 핫피스 업퍼 힐 샌들 출시
소다 슈즈, 여름 샌들의 정답 핫피스 업퍼 힐 샌들 출시 (사진=소다 슈즈)

DFD 라이프 컬쳐 그룹에서 전개하는 소다 슈즈가 ‘핫피스 업퍼 힐 샌들(ALD308)’을 출시했다.

소다에서 새롭게 출시한 ‘핫피스 업퍼 힐 샌들(ALD308)’은 그라데이션 핫피스 업퍼를 통해 여성스러움과 화려함을 강조하여 착화 시 보다 고급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밑창에 광택이 도는 메탈릭 굽이 더해져 여름 신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핫피스 업퍼 힐 샌들은 천연 양가죽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연하며 가벼운 착화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하다.

여름철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세련된 스타일과 편안함을 가져가 다양한 의상과 잘 어울리며, 일상생활에서부터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디아도라, 모터스포츠 감성의 ‘피트 크루(PIT CREW) 컬렉션’ 출시

디아도라 ‘피트 크루 컬렉션’
디아도라, 모터스포츠 감성의 ‘피트 크루(PIT CREW) 컬렉션’ (사진=디아도라)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피트 크루(PIT CREW) 컬렉션’을 출시한다.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브랜드 디아도라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특히 모터스포츠 부문의 아카이브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 이름 ‘피트 크루’도 자동차 경주가 펼쳐지는 서킷에서 레이싱 카를 정비하는 전문 엔지니어에서 차용했다.

디아도라는 모터스포츠의 거친 감성과 역동성을 MZ 세대가 좋아할 스트리트 무드로 재해석하는 한편, 디자인 곳곳에서 레이싱 헤리티지 요소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피트 크루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화려하고 강렬한 컬러이다. 레드, 블루, 화이트와 블랙 등 보색 대비를 대담하게 사용했다. 브랜드 로고는 그래픽과 입체적인 와펜 등 다양한 패턴으로 존재감을 살려 디자인에 활력을 부여했다.

여성용 주력제품인 ‘스포츠 크롭 저지 탑’은 레드와 블루 등 강렬한 원색 대비로 레이싱 무드를 가득 살린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가벼운 느낌의 폴리에스터와 메쉬 등 2가지 소재의 조합이 독특하고, 시원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선사한다. 단독 또는 이너웨어와 함께 입었을 때 보다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