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알베르토, 프로그램 출연 이유 공개…'고소한 남녀' 어떤 충격적 이야기 말하나?"

[연예] "알베르토, 프로그램 출연 이유 공개…'고소한 남녀' 어떤 충격적 이야기 말하나?"

시아피드 2023-07-05 17:00:09 신고

3줄요약
16885437163806.jpg

한유진 인턴 기자

알베르토가 고소한 남녀를 통해 진정 선 넘치는 면모를 드러냅니다. 5일, SBS Plus의 ENA 리얼 Law 맨스에서 고소한 남녀 측은 알베르토와의 일문일답을 공개하였습니다. 출연 제안을 받고 어떤 마음이 들었느냐는 물음에 알베르토는 MC들과도 친하고 배울 점이 많은 프로라고 생각했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울 점이 있을 것 같아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그는 다른 출연자들과의 인연에 대해, 김준현 씨와는 같은 프로를 6년간 같이 해서 너무 익숙한 사이이고, 이지현 씨는 두 번이 혼하신 줄 몰랐는데 전문가답게 너무 잘 하신다고 말했습니다. 지민이랑은 동갑이고 같이 방송도 해서 많이 친하다고 전했습니다. 행복한 연애를 위해서는 노력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알베르토는 사랑은 식물이랑 같다. 매일 물도 주고 햇볕도 잘 들게 해주고 보살펴줘야 하는 것처럼 사람도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로그램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문제적 커플들의 이야기가 예고되었습니다. 법적 공방을 벌일 만큼 살벌한 남녀 관계를 본 경험이 있느냐는 질문에, 지인이 결혼을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결혼하신 여성 분이 아이를 낳은 경험이 있었다. 또, 그 여성의 친정 아버지라고 했던 사람이 사실은 아이의 아빠였다. 지금은 이혼 후 아빠가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들었다며, 자신이 본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베르토는 행복한 부부 생활을 위해 프로그램 시청을 부탁드린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실수를 통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건넸습니다.

고소한 남녀는 커플의 이야기를 듣고 현실적인 해결책과 법적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는 11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됩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