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5년째 열애중"... 처음엔 차였던 화사 적극적 구애 끝에 만난 12살 연상 남자친구 공개됐다

"무려 5년째 열애중"... 처음엔 차였던 화사 적극적 구애 끝에 만난 12살 연상 남자친구 공개됐다

원픽뉴스 2023-06-30 08:29:34 신고

3줄요약

마마무 화사가 12세 연상과 무려 5년이나 열애 중인 사실이 확인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화사 남자친구 누구
마마무 화사 

 

화사(28)가 12세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5년째 알콩달콩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화사의 연애 상대인 A씨는 1983년생으로 현재 자신의 이름으로 된 사업체를 운영 중입니다.

두 사람은 A씨가 음악업계에 종사했던 5년 전부터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화사가 A씨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화사는 A씨에게 소탈한 면모와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가며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뽐내며 사랑을 쟁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을 오랜 기간 지켜본 한 관계자는 "A씨는 화사가 12살이나 어리고 유명한 아티스트라서 구애를 받아들이지 못했다. 아무래도 나이 차가 있고 일반인과 연예인이라는 현실의 벽 때문에 고민이 컸던 것 같다"라면서 "지금은 화사가 큰 결정을 앞두고 있으면 A씨가 진심을 담아 조언하고는 한다. 화사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라고 조심스럽게 언급했습니다.

'과거 인터뷰는 거짓말?' 화사 남자친구 관련 인터뷰 재조명

화사 남자친구 누구
마마무 화사 / 사진 = 쇼터뷰

 

한편 과거 "쇼터뷰"에서 화사가 본명을 쓰지 않는 이유부터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인터뷰 내용이 재조명 됐는데, 2021년 11월 25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제시의 쇼터뷰"에는 화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제시는 당시 "환불원정대"의 동생이기도 한 화사가 출연하자 "마의 시스터즈 실비 화사다, 은비와 실비 다시 보고 싶다"며 반가워했습니다.

화사가 제시에게 컴백 이후 첫 스케줄이라고 말하자, 제시는 "화사가 쇼터뷰를 깠다고 해, 나를 깠대 이 프로그램을"이라며 흥분했습니다. 

화사는 "안 깠다 언니, 그런 말 들은 적 없고 나가고 싶다고 해서 나온 것"이라며 급히 해명했습니다.

이어 화사는 "쇼터뷰"를 이전에도 봤다면서 특히 변요한 배우가 나온 영상을 언급, "언니 나올 때 행동 너무 달라, 몸을 막 꼬길래 영상 껐다"라고 말하며 농담을 했습니다. 제시는 "맞다, 나 정말 부끄러웠다"고 말하자 화사는 "언니의 소녀스러운 모습이 인상깊었다"며 귀여워했습니다.

이어 화사는 본명이 안혜진이라고 소개, 예명을 쓰는 이유를 묻자 그는 "이름은 이름대로 남겨두고 싶다"면서 인간 안혜진과 아티스트의 화사를 둘 다 존중하고 싶은 마인드를 전했습니다.

이에 제시는 화사말고 안혜진 표현하는 세가지 키워드를 묻자 화사는 "이게 요새 나에게 숙제, 안혜진을 찾아나가는 것"이라며 "요새 소화가 잘 안 된다”고 했고, 제시는 “스트레스, 압박 때문일 것, 몸도 마음이 힘들면 생각이 많아진다"며 고민을 나눴습니다.

이어 행복에 대해 질문, 행복하다는 말에 제시는 "남자친구 있냐"라며 예상치 못한 기습 질문을 던졌고 이에 화사는 "없다"라고 짧고 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그러면서 화사는 "혼자있을 때 잘 안 웃어 혼자 보내는시간이 아닌 이런 녹화장에서 더 많이 웃고 또 다른 행복을 찾아가게 된다"면서 "제시 언니 봐서 행복하다"고 했고 제시도 "오늘 너무 행복하다"며 더 이상 남자친구 언급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1년을 따라다녔다"... 화사 과거 방송에서 남자친구 언급도

화사 남자친구 누구
마마무 화사 / 사진 = SBS 가로채!널 

 

한편 더 이전의 인터뷰도 다시 회자됐는데 2019년 3월 21일 방송된 SBS 예능 '가로채!널'에서 화사가 솔로곡 '멍청이'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강호동과 양세형은 "그래서 '멍청이'가 몇 명 있었냐?" "몇 명 있었을 거라 생각한다. 한 명 때문에 그렇게 힘들어 하지 않았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화사는 "한 명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인 남자다"라며 "첫 만남은 겨울이었다. 1년을 제가 따라다녔는데 그분은 거부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사귀기 시작한 후에는 오히려 그 분이 저를 따라다녔다"라며 "저에게 헤어 나올 수 없었던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시기상 현재의 남자친구였다는게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화사는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해 매력적인 보컬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데 이후 2018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2019년에는 솔로로 데뷔해 많은 관심을 받았고 현재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