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정보보호의 달' 맞아 보안 캠페인 진행

토스, '정보보호의 달' 맞아 보안 캠페인 진행

브릿지경제 2023-06-27 13:04:51 신고

3줄요약
금융사기 방지 위한 보안 캠페인 시작
(자료=토스)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7월 ‘정보보호의 달’을 앞두고 보안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토스는 금융 소비자 보안인식을 제고하고, 토스의 우수한 보안 시스템과 선도적인 보안 관련 정책 및 그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력 등 금융사기 방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알릴 계획이다.

토스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을 ‘대한민국의 금융사기가 사라지는 그날까지’로 삼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토스가 선도적으로 출시한 보안 관련 서비스 등과 관련 팀의 노력을 종합적으로 소개한다.

먼저, 보안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캠페인 메인 필름을 시작으로 토스 주요 보안 제품에 대한 개별 영상 및 상세한 정보를 소개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두 편의 ‘토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금융 보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첫 번째 편인 ‘HELLSONIC(헬소닉)’은 토스의 화이트해커 팀에 대한 이야기다. 토스 보안성을 최고 수준으로 지키기 위해 집요하게 토스의 취약점을 찾아가는 여정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았으며 오는 29일 공개된다.

두 번째 편 ‘블록 버스터즈(Block Busters): 중고거래 사기에서 살아남기’는 일상에 가장 가까운 금융 범죄 ‘중고거래 사기 범죄’를 추적하는 다큐멘터리다. 중고거래 사기를 시급한 사회적 문제로 조명하는 한편 지난 8년 동안 수백여 명을 상대로 사기를 저지르고 있는 중고 사기 조직을 추적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내달 20일 공개할 예정이다.

윤기열 토스 커뮤니케이션 헤드는 “토스의 가장 중요한 기반이 보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토스는 고객의 가장 안전한 경험과 신뢰를 최우선에 두고 있다”며 “이번 보안 캠페인은 그간 기울여 온 보안에 대한 노력을 중심으로 보안에 대한 철학과 태도를 보여드린다는 것을 목표로 준비했으며, 금융 보안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순간은 물론, 대한민국 금융사기가 사라지는 그날까지 ’토스가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강은영 기자 eykang@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