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완벽한 면치기 실력으로 핫이슈! 이원일 셰프가 공개한 대만의 저렴한 숨겨진 국수맛집"

[연예] "완벽한 면치기 실력으로 핫이슈! 이원일 셰프가 공개한 대만의 저렴한 숨겨진 국수맛집"

시아피드 2023-06-13 20:00:09 신고

3줄요약
1686653719246.jpg

이원일 셰프가 남다른 수준의 면 치기를 선보였다. 13일 오후 8시 첫 방송하는 채널 IHQ '미친味 親원정대'에서, 이연복, 이원일, 원영호 셰프와 그룹 2AM 창민이 대만 미식 여행을 떠났다.
먼저 방문한 곳은 이원일 셰프가 추천한 대만 101일 타워 주변 국수 맛집이었다. 이곳은 1895년 문을 열어 128년 전통의 로컬 맛집으로, 4대째 가족 사업으로 이어오고 있다. 또한 그릇에 2000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식사가 가능해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다.

식당 입구에 들어선 이연복 셰프는 면을 삶는 모습을 보자마자 "한번에 담자면"이라며 알아보았다. 이원일 셰프는 담자면을 먹기 시작한 유래를 설명한 뒤, 육수 색깔만 보고 어떤 재료를 썼는지 알아맞혀 요리 실력만큼이나 음식에 대한 지식도 뽐냈다. 또 그는 "클래스가 다른 면 치기 실력"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남아있는 국물까지 깨끗하게 마신 이원일 셰프는 그릇을 통째로 들고 머리 위에 터는 퍼포먼스도 했다. 담자면을 맛본 창민은 "음식은 스토리와 함께 먹는 것이라며 이야기와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연복 셰프도 "망설임 없이 들어오세요"라고 말하며 만족스러워했고, 이원일 셰프는 "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경험해봐야 한다. 마치 순례처럼 여행을 앞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