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으로 NCT 탈퇴한 멤버, 개인 버블 오픈했다는데..

사생활 논란으로 NCT 탈퇴한 멤버, 개인 버블 오픈했다는데..

캐플경제 2023-06-11 12:58:00 신고

3줄요약
사진 = 루카스 인스타그램
사진 = 루카스 인스타그램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그룹 NCT와 WayV를 탈퇴한 루카스가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5일 팬 커뮤니티 Lysn(리슨)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2023년 6월 7일, 루카스의 버블이 시작됩니다”라고 공지했다. 버블은 스타의 메시지를 1:1 채팅 형식으로 수신하고 답장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다.

 

사진 = Lysn
사진 = Lysn

 

루카스는 지난달 10일을 기점으로 NCT와 NCT의 중국 유닛 그룹 웨이션브이(WayV)를 탈퇴했다. 지난달 1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루카스의 탈퇴 소식을 전하면서 "루카스는 개인 활동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라며 “멤버들과 팬 여러분 모두를 위한 선택이라고 판단해 내린 결정이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당시 루카스도 중국어로 작성한 손 편지를 통해 "멤버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오랜 우정을 생각하면 너무 아쉽기도 하다"라면서 "탈퇴를 결정하기까지 오랜 기간 고민했다.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당시 SM에 따르면 루카스는 그룹은 탈퇴하지만 향후 개인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이번 버블 오픈은 탈퇴 후 그의 첫 번째 행보라 관심을 모은다. 오는 7일부터 이용이 가능해지는 버블에서 루카스가 팬들과 어떤 소통을 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루카스, NCT 탈퇴→개인 버블 오픈 '솔로 활동' 본격 시동


루카스는 홍콩 출신으로, 지난 2021년 전 연인의 폭로로 인해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2021년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5명의 여성이 루카스와 교제하는 동안 피해를 입었다고 폭로했다.

 

먼저 최초 폭로자 A 씨는 루카스와 교제하는 동안 심각한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말했다. 이어 등장한 폭로자 B, C 씨는 루카스가 영상통화 팬사인회, 공항, 에어드롭 등을 통해 먼저 연락했으며 사귀는 동안 다른 여성과 바람을 피웠고 명품 선물 등 금전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루카스는 성매매, 갑질 등 수많은 의혹을 받았다.

 

루카스는 2021년 8월 2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사과문을 업로드했다. 그는 “제 과거 행동은 분명 잘못된 부분이었고 팬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며 예정된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사생활 폭로로 인해 구설수에 올라 그룹을 탈퇴하기까지 했지만 루카스의 인기는 여전해 보인다.

 

그룹에서 탈퇴한지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루카스의 버블을 오픈하고 팬과의 소통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접한 다수 팬은 "가수 보호 차원에서라도 안 할 줄", "수요 없는 공급" 등 부정적인 반응과 함께 “어서 와”, “드디어 루카스가 돌아온다”, “내 사랑”, “기다리고 있었어” 등 일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캐플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