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앤팀 컴백, 신곡 미리듣기+메이킹필름 대공개…무슨 내용?'

[연예] '앤팀 컴백, 신곡 미리듣기+메이킹필름 대공개…무슨 내용?'

시아피드 2023-06-05 10:00:10 신고

3줄요약
16859262152278.jpg

K팝 보이그룹 '앤팀(ENHYPEN)'이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그룹은 5일 오전 12시 하이브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하며 새로운 음악을 공개했다. 이번 프리뷰 영상은 앤팀의 미니 2집 '퍼스트 하울링위(First Howling: WE)'에 수록된 신곡의 일부와 앞서 공개된 콘셉트 사진과 영상의 메이킹 필름으로 채워졌다. 앤팀의 '퍼스트 하울링위'는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진 당신을 만나고 싶은 간절함과 겨우 내 당신을 찾았을 때의 기쁨, 설렘을 표현할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우리로 발전해나가는 아홉 소년들의 성장기를 담았다.

첫 번째 트랙인 '로드 낫 테이큰(Road Not Taken)'은 너를 찾기 위해 어려움에 맞서는 소년들을 표현한 곡이다. 영상에는 태양이 내리쬐는 활주로를 묵묵히 걷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겨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츠키가 키레이데스네(月が綺麗ですね)'는 "달이 예쁘네요"라는 제목처럼 러브송으로, 말을 하지 않아도 마음이 통하는 특별한 당신을 향한 마음을 노래했다.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는 앤팀의 첫 발라드곡이자 니혼TV 드라마 'Dr. 초콜릿'의 주제가로, 지난달 7일 선공개되었다. '센트 오브 유(Scent of you)' Korean ver.는 지난해 발매된 데뷔 앨범의 수록곡으로, 이번 신보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타이틀곡 '파이어워크(FIREWORK)'는 너를 찾아 달려온 끝에 비로소 우리가 된 운명적인 순간을 불꽃에 비유했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와 프란츠 등의 작가진이 참여한 이 곡은 한국어, 일본어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앤팀은 컴백에 앞서 오는 10~11일 서울 올림픽 공원 KSPO 돔과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되는 '2023 위버스 콘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에서 국내 팬들과 만난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