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X이이경, 제작진도 놀랐다...'문질' 하더니

미주X이이경, 제작진도 놀랐다...'문질' 하더니

예스미디어 2023-06-02 18:49:35 신고

3줄요약

 

이이경과 이미주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는 사진이 포착됐다.

 

이이경-미주...놀이공원 데이트, "마음이 몽글몽글해"


 

오는 3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에서는 '종이 울리면' 특집이 진행된다. 이 특집은 이이경과 미주의 열애설을 종결시키자며 데이트를 나선 모습이 담겨있다.

방송 전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커플 교복을 입고 놀이공원에서 데이트하며, 추로스를 나눠 먹고 유행하는 즉석 사진까지 찍었다.

놀이공원이 익숙하지 않은 이이경과 반대로 미주는 신나 하는 모습을 보이며 극과 극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이 두 사람의 행동을 보다 "쟤들 뭐 하는 거야"라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신봉선과 박진주는 "우리는 까먹은 거 같은데?", "마음이 몽글몽글해"라며 설렘을 느꼈고, "이러다가 없던 마음마저 생기겠어"라며 이이경과 미주의 놀이공원 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여러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이경이랑 미주 사귀는 거 아니냐는 소문 도는 짤"이라는 영상이 화제가 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월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에서 시상자로 나서는 두 사람이 함께 시상자로 나가기 전 무대 뒤에서 손을 잡고 있는 장면이었다. 

화제가 된 장면은 미주가 이이경의 손을 엄지손가락으로 쓰다듬는 장면이다. 누리꾼들은 해당 장면을 보고 과거 배우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설 직전 시상식에서 한 행동과 비슷해 보인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의심했다.

이어 '놀면 뭐 하니?'에서 해당 영상에 대해 이이경과 미주가 입을 열었다.

두 사람은 "정말 몰랐다."며 "저 때 정신이 없어서 손을 문질했을 수도 있지만 몰랐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내가 이 영상이 화제가 되어서 미주한테 링크를 보냈는데 심지어 미주가 씹었다."고 폭로했다.

멤버들의 계속된 놀림에 미주는 "나 이이경 안 좋아한다고"라고 말했고, 이이경은 "그런 얘기는 나 없을 때 해"라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이 영상 하나를 공개했는데 이이경이 촬영 중 미주의 무릎을 감싸고 있어 두 사람의 썸 의혹에 불을 지폈다. 

이이경과 미주는 "저렇게 하는 줄 몰랐다"며 당황스러워했고, 멤버들은 "둘은 사귀거나 썸도 안 탔다고 하지만, 마음을 모르는 것일 수도 있으니, 데이트를 해보자."는 의견을 냈다.

누나 저 미주랑 사귀어요


 

앞서 두 사람은 '놀면 뭐 하니?'에서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지난해 12월 29일 신봉선 유튜브에 출연한 이이경은 "누나 저 미주랑 사귀어요"라고 말해 신봉선을 놀라게 했다. 

이후 이이경은 "오케이 여기까지 쓰고"라고 말하며 본인이 편집점을 만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미주는 너무 좋은 여자고 괜찮은 여성분인 데다가 일로 티키타카가 잘 맞는다."며 "심지어 이런 걸 또 다 받아주니까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자신의 어머니까지 "진지하게 너 미주 씨랑 무슨 사이니?"라고 물어봤다고 밝히며 "노코멘트하겠다."고 말해 누리꾼의 이목을 끌었다.

미주 또한 자신의 SNS에 이이경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우리 엄마도 이이경 보자고 한다."고 말했다.

둘이 곧 결혼할 것 같다


 

이후 KBS2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2'에서 신봉선이 출연해 두 사람의 열애설에 기름을 부었다.

'배틀트립2'에서는 신봉선과 한해가 방송 최초로 '2인 혼성 여행'을 떠난 가운데, 여행의 이름은 '봉인 해제 투어'라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허경환은 "남녀가 봉인 해제라는 뜻은 조금 이상하다"고 말했고, 이용진은 "두 분이 같이 여행할 정도로 친한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성시경이 "혹시 두 분 미주 씨와 이이경 씨 같은 사이 같은 거냐?"며 앞서 열애설이 불거졌던 미주까지 놀리기 위해 나섰다. 이에 미주는 극구 부인했고, 허경환은 미주에게 "이경이가 아니래"라며 미주를 놀리자, 미주는 "나도 아니야"라고 언성을 높였다.

미주는 신봉선에게 "언니가 말 좀 해달라"고 도움을 요청했지만, 신봉선 역시 "둘이 곧 결혼할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이경과 미주의 잇따른 열애설 의혹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귀면서 안 사귀는 척하는 것도 힘들겠다.", "방송하다가 사귀고 결혼하는 일이 괜히 일어나는 게 아니다", "둘이 진짜 잘 어울린다.", "난 무조건 응원" 등 두 사람의 열애설을 환영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MBC '놀면 뭐 하니?'에 함께 출연하며 '비즈니스 썸' 커플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한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