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유진의 육아비법 공개, 삼남매 화해 어떻게? 걸어서 환장 속으로'

[연예] '소유진의 육아비법 공개, 삼남매 화해 어떻게? 걸어서 환장 속으로'

시아피드 2023-05-28 10:00:10 신고

3줄요약
16852353150713.jpg

배우 소유진이 육아 초고수 비법을 공개합니다. 28일 오후 9시 25분 방송하는 KBS2TV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속으로'에서, 소유진은 세 자녀와 칠순의 친정 어머니인 이성애와 함께 떠난 오키나와 가족 여행기를 안방극장에서 선보입니다.

소유진은 처음부터 "나는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며 삼남매를 키우는 슈퍼맘의 육아 비법을 알려줍니다. 오직 삼남매를 위한 오키나와 여행 코스에 이성애는 모든 일정이 애들 위주라며 오로지 머릿속에 삼남매 생각뿐인 딸을 보놀라워합니다.

하지만 이런 엄마의 마음을 모르는 듯 첫째 백용희는 동굴 탐험도중 밖으로나가자는 자기 말에도 소유진이 동생 챙기기에 여념이 없자 "엄마 싫어 나 화났어"라며 동굴 밖으로 나가버립니다. 결국 소유진은 아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사주며 화해제 스처를 취하면서 본격적으로 달래기에 나섰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숙소에도 착하자 마자 오빠 언니의 무관심에 막내 백세은이 뿔이 난 것. 막내는 엄마에게 달려가 "아무도 나랑 안 놀아줘라고" 토로하지만 소유진은 저녁 준비로 바쁜 탓에 막내의 말에 귀기울이지 못합니다. 결국 백세은은 엄마 나쁘다며 숙소가 떠나갈 듯 폭풍 오열해 소유진을 난감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이성애조차 우리 딸이 애를 셋이나 낳아서 힘드네라며 딸을 향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VCR로 보던 박나래와 규현은 대단하다 육아 초고수가 되셨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소유진은 모든 것을 설명하고 대화를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다라며 삼남매를 건사하기까지 겪었던 시행착오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습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