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타트업 스탠바이, 한국철도공사 임직원 대상 ChatGPT 강의로 업무혁신 도움

부산 스타트업 스탠바이, 한국철도공사 임직원 대상 ChatGPT 강의로 업무혁신 도움

스타트업엔 2023-05-22 15:19:00 신고

3줄요약
스탠바이 김경진 강사가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ChatGPT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스탠바이 김경진 강사가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ChatGPT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 스타트업 스탠바이가 지난 5월 16일 부산역에서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차세대 인공지능 ChatGPT로 철도업무 혁신의 문을 열다”라는 주제로 임직원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에서는 ChatGPT의 사용법, 우수 활용사례, 현재 트렌드 및 인사이트 등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주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스탠바이 전략기획팀장이자 Chat GPT 전문 강사인 김경진 강사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ChatGPT 활용 강의라 더욱 뜻깊었다”라고 밝혔다.

스탠바이는 부산을 기반으로 예비 창업가, 소상공인, 기업 등을 대상으로 교육, 창업컨설팅 및 브랜딩의 표준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스탠바이는 부산에 ChatGPT의 중요성을 알리고, 인공지능의 혜택에서 소외되지 않게 하겠다는 마음으로 기업과 공공기관, 시민단체에 지속적으로 ChatGPT 강의를 진행중이다. 

부산에 30년 이상 거주한 스탠바이의 송재욱 대표는 스탠바이에 대해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청년창업자, 기업을 대상으로 혁신적이고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장인-기업인-청년 등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모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성하며, 공간을 운영하고 싶은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디자인 &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