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덕연 주가조작' 임창정의 배우자 '서하얀' 일정부분 연관 있다고 얘기가 나오는 이유? 해당 내용의 진실은?

'라덕연 주가조작' 임창정의 배우자 '서하얀' 일정부분 연관 있다고 얘기가 나오는 이유? 해당 내용의 진실은?

캐플경제 2023-05-18 19:30:00 신고

3줄요약
서하얀 인스타그램
서하얀 인스타그램

 

최근 주가조작 사건에 연루로 논란이 되고 있는 임창정에 의해 아내 서하얀까지 피해를 입고 있다. 16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잠적했다? 손절 당한 임창정. 아내 서하얀 충격적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임창정의 이름을 세워놓고 하는 사업이나 본인이 나서는 활동 등을 모두 중단됐다고 보는 게 정확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진호는 임창정을 둘러싼 '손절' 행진이 임창정을 넘어 서하얀한테도 이어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서하얀은 본인의 이름을 내건 음식점이나 여러 가지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질적으로 진행된 사업이 없다, 유일한 행보는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행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사태가 터지기 진전 촬영 스케줄까지 있었지만, 임창정 사태 이후 모두 무산됐다. '당분간이라도 중단하자' 그래서 모든 제작이 일시적으로 중단됐다"라고 덧붙였다.

다만 "이번 투자 건과 관련해서 서하얀의 이름이 오르내리는 건 라덕연과 임창정이 새롭게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려고 법인을 설립했는데, 서하얀이 감사나 이사로 이름을 올렸기 때문"

하지만"사실상 서하얀은 이번 투자 건과 관련해서는 연관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전했다.

 

서하얀 인스타그램
서하얀 인스타그램

 

주가조작 논란으로 인해 임창정의 이름을 딴 외식 가맹사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임창정 세겹살'의 안양점은 최근 상호명에 '임창정'을 빼고 지역명을 넣은 간판으로 바꿨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올라온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임창정의 이름을 딴 외식 브랜드는 임창정의 소주 한잔을 비롯해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 임창정의 속 씨원한 대구탕, 임창정 세겹살, 임창정 파절이 세겹살 등 총 5개이다.

가맹점 수익은 물론 매장 수도 줄면서 외식 사업 관련해 수익 감소도 불가피한 상황이다. 가맹본부는 실적 부진은 물론 임창정 개인이 취할 수익도 줄어들 것으로 보고 있다.

 

Copyright ⓒ 캐플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