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설로 해체했던 나인뮤지스, 민하 결혼식에 모였을까?

불화설로 해체했던 나인뮤지스, 민하 결혼식에 모였을까?

캐플경제 2023-05-15 20:00:00 신고

3줄요약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민하의 결혼식에 총출동하며 불화설 없는 훈훈한 우정을 전했다.

12일 민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인뮤지스 여신님들이랑 들러리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민하는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함께 웨딩촬영을 마친 모습.  민하를 비롯해 혜미, 이유애린, 문현아, 경리, 손성아, 조가빈, 금조가 웨딩사진에 함께 참여했으며  여느 걸그룹의 경우 불화설도 언급됐으나, 그런 불화설 하나 없이 총출동한 이들의 우정이 훈훈함을 안긴다.

팬들은 "요정들인 줄", "신랑분 우리 민하 잘 부탁해요", "내가 본 웨딩화보 중 진짜 제일 예쁜 듯, 행복하세요"라며 민하의 제2의 인생의 시작을 응원했다.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박민하의 결혼 소식은 지난 2월 알려졌다.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 해오며 저도 몰랐던 제 모습을 발견하게 해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고 예비신랑을 소개하며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브이로그를 통해 브라이 덜 샤워 촬영 현장을 담아 공개하고, 웨딩 촬영 현장 후기를 나누며 결혼식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 = 나인뮤지스 인스타그램
사진 = 나인뮤지스 인스타그램

 

민하는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2019년까지 활동했다. 민하는 지난 2월 3년 열애 끝에 오는 5월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멤버 간의 불화설'로 해체했던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의 구성원 중 한 명인 박민하가 5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해당 前(전) 멤버에 대한 ‘근황’이 관심사로 떠올랐다.

나인뮤지스는 2010년도에 데뷔했지만, ‘멤버 간의 불화설’ 등으로 2019년에 팀이 해체되는 불운을 겪었다. 소속사 측에서는 데뷔한지 4년 만에 멤버 중 일부가 ‘탈퇴’한다는 소식이 노출됐지만, ‘잘못된 루머’라는 변명만 늘어놓아 해당 논란을 더욱 가열시켰다.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특히 현재까지도 명확하게 ‘해체 사유’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다. 소속사는 ‘각 멤버들의 계약 만료’가 그 이유라고 설명했지만, 최근 방송으로 복귀를 알린 전 멤버들의 입장은 상반됐다.

2021년 경리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나인뮤지스는 암사자 같은 포스가 있었다. 그래서인지 음악방송 활동할 때 외로웠다”라고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장신의 여성 아이돌을 완전체로 구성한 만큼, 경리가 해당 그룹을 가리켜 “암사자 같은 포스”라고 거론한 것으로 추측됐다.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여기에 지난 2021년 나인 뮤지스의 전 멤버였던 ‘이샘’이 특정 멤버를 연상케하는 ‘저격식 글’을 게재하며 명백한 불화를 암시했다.

11일 이샘은 SNS를 통해 “시답잖은 농담하고 같이 최근까지 추억 얘기를 엄청 했으면서 그 부분은 쏙 빼고 얘기하고.” “곡 필요한 얘기는 일부러 절대 안 하던 모습에서 사람 진짜 안 변했네 싶었다”라며 나인 뮤지스 활동 당시 방송상에서 거론하지 않았던 속내를 비췄다.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사진 = 민하 인스타그램

 

이날 이샘은 명확하게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요약한 내용을 통해 나인뮤지스 멤버와의 일화를 설명한 것임을 추측게 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언니’ ‘나이’ 등의 내용이 SNS 상에 짧게 거론된 것을 파악해 볼 때, ‘이유애린’과 ‘문현아’가 거론되기도 했다.

 

Copyright ⓒ 캐플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