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홍석천→변정수, 연예인들의 드라마 '더 글로리2'…밤샘 인증 '밈' 탄생

김영철·홍석천→변정수, 연예인들의 드라마 '더 글로리2'…밤샘 인증 '밈' 탄생

DBC뉴스 2023-03-12 00:00:00 신고

3줄요약
홍석척,김영철 SNS 캡처 / DBC뉴스
홍석척,김영철 SNS 캡처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연출 안길호) 파트2가 공개된 가운데 방송인 김영철, 홍석천, 변정수, 박지윤 등이 시청 인증에 나섰다.

김영철은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지금 16화를 다 본 시각, 새벽 4시10분"이라며 "몰아보기 생애 처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모두 다 잘했다"라며 "저녁 7~8시부터 쭉 봤다! 재밌었다! 아 정말"이라고 감탄했다. 또 "TMI 개인적으로 마지막 회에서 너무 많이 울었다"라며 "그냥 모든 대사와 말이 자꾸 눈물이 나왔다, 동은이랑 여정이랑 많이 웃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하늘을 보며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문동은(송혜교 분)과 문동은을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주여정(이도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문동은과 주여정의 행복한 대화도 담겨 있다.

홍석천도 이날 SNS에 "오랜만에 밤을 샜다, 역시 좋은 작가님 좋은 감독님을 만나는건 모든 배우들에게 행운일것이다"라는 글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시청을 인증했다. 그는 "모두가 좋았다"라며 "마음 한켠 찌르르 아프지만 동은이의 삶을 통해 세상살며 부딪힐수있는 온갖 나쁜 인간들의 패망을 보는 대리만족을 하게됐다"라고 시청 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나는 어떤모습의 사람일까 실수투성이이지만 조금은 더 좋은사람이 되어야겠다, 고마웠다 동은아"라고 덧붙였다.

홍석천이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화면 속의 '더 글로리'의 주인공들인 문동은, 박연진(임지연 분), 하도영(정성일 분), 주여정, 강현남(염혜란 분)의 모습이 담겼다. 화면 속에서 각 캐릭터로 분해 열연하는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변정수 SNS 캡처 / DBC뉴스
변정수 SNS 캡처

변정수도 같은 날 오후 자신의 SNS에 '더 글로리' 속 장면들을 게재하며 "아 1개 남았다, 스포하면 안되지요?"라고 했다. 이어 "정말 웰메이드다, 2시면 끝나겠네"라며 "다들 잼있게 보세요, 오랜만에 쇼파에서 잤네"라고 밤샘 시청을 인증했다.

아나운서 겸 MC 박지윤도 SNS에 "연진아 나는 준비 끝났어"라고 야식 사진과 함께 '더 글로리' 시청을 인증했다. 그는 "나 지금 되게 신나"라며 "아 오늘은 로제 떡볶이로 할거야, 맥주도 물론 함께일거고 재준인 모르니까 매콤하고 알딸딸한 세상"이라고 극 중 대사를 이용해 센스 있는 입담도 발휘했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