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매거진 <웨딩21>이 틱톡 세계 팔로워 순위 1위 BTS에 이어 2위에 랭크 된 5천만 팔로워 이상의 원정맨, 10위권 내에 든 시아지우, 노아 등 메가 인플루언서와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창간 24주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은 <웨딩21>의 올해 캠페인 슬로건이기도 한 '마치 스물 한 살처럼 사랑하라(Love Like 21)'는 메세지를 담은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드래곤시티 내 킹스배케이션의 풀에 모든 조건이나 환경, 편견 등을 다 잊고 사랑에 풍덩 빠질 수 있었던 스물 한 살 무렵처럼 슈트 차림 그대로 물에 빠지는 원정맨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네명의 인플루언서는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스물 한 살의 모습을 표현하였는데 시아지우는 크리드제이의 흔하지 않은 강렬한 옐로우 드레스와 숏베일에 워커부츠를 연출하고 신사마와 함께 장난기 어린 호흡을 맞춘 씬을 연출하였고,
신사마는 준비된 글랜카담 위스키 소품과 함께 풀에 입수해 과감하게 셔츠를 생략하고 재킷만 오픈해 입고 숨겨뒀던 복근을 살짝 공개하며 자신감과 자기애가 넘치는 스물 한 살 무렵의 모습을 표현하기도 했다.
노아의 경우 카네이션온더라펠의 카라배색 슈트 같은 스타일리쉬한 착장 뿐 아니라 캐주얼한 의상, 미아프의 이어링까지 아이돌 못지 않게 소화하면서 현장에서 감탄을 자아냈다.
혼자, 또는 넷이 함께 서로를 지지하고 격려하며 사랑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Love like 21' 의 화보 콘셉트를 소화해 낸 메가인플루언서 화보는 웨딩21 3월호 지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wedding21_magazine)과 유튜브를 통해 스케치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